G마켓이 오는 10일까지 백화점 브랜드 패션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1석 3조 파워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가 할인 판매 및 50% 할인 쿠폰 응모 이벤트 등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찬스다.
의류, 구두, 잡화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63%까지 할인된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50% 할인 쿠폰 증정, 원데이 쇼핑 특가 등을 함께 진행해 구매 시 1석 3조 효과를 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G마켓 회원이면 누구나 1일 1회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발급 후 3일 내에 사용하면 된다.
쿠폰은 브랜드 및 명품 카테고리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원데이 쇼핑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한가지 품목을 40% 이상 할인해 판매한다. 4월 1일에는 ‘리복 런닝화 헥스라이드’를 44% 할인된 4만 9800원에 판매했고 향후 게스 남녀청바지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G마켓 패션운영팀 유문숙팀장은 “봄을 맞아 의류, 가방, 구두 등 브랜드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파워세일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각종 브랜드 패션 제품을 백화점 세일전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데다 50% 할인쿠폰 증정 등 별도 이벤트까지 진행해 1석 3조의 구매효과를 누릴 수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