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 '스파이시칼라(SPICYCOLOR)'가 명동 2호점 걸스 스파이시칼라 오픈을 기념해 '패션스눕스'와 '트랜드포스트'의 글로벌 인턴쉽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글로벌 인턴쉽은 오는 2011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1개월간 패션스눕스 미국 뉴욕 본사와 트렌포스트 한국 본사에 각 1명씩 배치되어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턴쉽 기간 동안 패션의 본거지인 뉴욕을 왕복할 수 있는 항공권이 제공된다.
체류 기간 동안에는 맨해튼에 위치한 1천만 원 상당의 최고급 숙박 시설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패션스눕스는 'Disney', 'Anthoropologie' 등 미국 내 대표적인 기업들의 패션컨설팅을 하고 있는 뉴욕 최고의 패션 정보회사다.
또 다른 인턴쉽 기회가 주어지는 트렌드포스트는 20년 동안 수많은 패션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만들어낸 굴지의 패션 컨설팅 회사인 인터패션플래닝과 패션스눕스의 글로벌 리서치 파워와 크리에이티브 R&D 역량을 결합하여 탄생시킨 트렌드&패션 포털 서비스 회사다.
스파이시칼라가 마련한 특별한 인턴쉽의 기회가 주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스파이시칼라 제품 구매자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오는 2011년 4월 5일부터 5월 5일 한 달간이며, 스파이시칼라를 사랑하는 온라인/오프라인/모바일 구매고객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스파이시칼라 오프라인 매장(명동 1, 2호점) 및 스파이시칼라를 단독 입점하여 판매하는 패션플러스, 그리고 모바일숍을 통해 스파이시칼라 상품을 구매하면 스파이시칼라 글로벌 인턴쉽 프로젝트 참가 신청서를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