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오는 6월 7일까지 프리미엄 유아우유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체험과 함께 국내 최초의 탐험형 미술 전시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원하는 가족들은 오는 30일까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나 제품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스캔한 후 모바일 웹을 통해 미술관 사파리에 대한 기대평을 쓰고 초대권을 신청하면 된다.
4월 11일 및 25일 2차례의 당첨자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인 3매의 초청권(4만 5천원 상당)을 제공하고, 400명에게는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900ml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매일유업은 미술관 사파리 관람을 마친 소비자들을 위해서는 6월 7일까지 온라인 관람 후기 작성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홈페이지나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웹에 접속해 응모할 수 있다. 6월 13일까지 2차례의 추첨을 통해 관람 후기를 작성한 고객들 중 72명에게 프뢰벨 언어원리 동화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김남정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지난 1월에 마무리 된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참여 열기와 관심에 보답하고자 ‘창의력 개발 프로젝트 2탄’의 개념으로 미술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미술관 사파리 체험은 아이들의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주세경 기자 (jsk@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