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 하이퍼센트가 4월 15일 ‘서울대생이 전하는 올바른 공부법’ 강연회를 진행한다.
이번 강연회는 입학사정관제로 인해 내신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 교육 환경에서 ‘내신성적향상을 위한 시험대비 학습전략법’, ‘올바른 학습지도 노하우’, ‘입학사정관제 대비전략’ 등을 제시하는 자리다.
강연회 1부는 교원 김은경 연구원의 강의로, 서울대 공신(神) 12명의 공부비법과 자기주도학습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2부에서는 서울대 재학생 3명이 자신의 공부경험과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성적향상 노하우를 공개하고, 학부모들과 자유롭게 토론한다.
교원 하이퍼센트의 인기 과학강사 황유하 강사는 ‘과학 서술형 평가 대비 효과적인 학습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선착순 300명을 초청하는 이번 강연은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4월 14일까지 교원 하이퍼센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과학 핵심내용만 정리한 ‘과학 일등 노트(1권)’와 ‘중간고사 대비 온라인 특강 수강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서울대생들의 내신 공략법을 담은 ‘서울대 리얼 공부법’ 도서, 홍삼농축액 ‘효소 홍삼지’,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교원 하이퍼센트 이창훈 사업부문장은 “강연회를 통해 내신실력 다지는 바른 공부방법과 자녀에 맞는 지도법을 세우고, 입시 준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향후 학부모뿐 아니라 중학생을 위한 강연회를 점차 확대, 운영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문의) 1577-5840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