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본격적인 봄 혼수철과 이사철을 맞아 가전 가구를 반값에 판매하고 침실을 통째로 교체해주는 ‘전국민 집단장 프로젝트 3탄 침실바꾸기’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탄과 마찬가지로 가전?가구를 50% 할인 판매하고 침실 가전·가구를 무료로 교체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총 10종의 가전·가구를 제품별 최대 15개의 한정수량으로 기존판매가에서 50% 할인된 반값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발표예정. 깔끔한 화이트톤의 ‘시몬스 S1095A QE퀸 뷰티레스트 침대’ 1대를 89만9000원에, 로맨틱한 느낌의 '에몬스 화이트 콘솔세트'는 5개 한정수량으로 20만5000원에, ‘한경희 생활과학 스팀 다리미 HIHS-7000 WT’는 15개 한정수량으로 6만1000원에 판매한다.
침실을 통째로 바꿔주는 ‘대박! 집바꾸기’ 이벤트도 펼친다. 가전/가구/침구/리빙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침실 사진과 사연을 올린 고객 중 한 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침실 가전과 가구를 무료로 제공한다.
지원 품목은 침대, 장롱, 콘솔세트, 서랍장, 러브테이블, 청소기, 스팀청소기, 다리미, 노트북, DSLR카메라, 공기청정기, 가습기로 총 12개 상품이다. 당첨자는 이번 달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옥션 가전팀 김문기 팀장은 “이번 행사는 가격부담이 큰 가전이나 가구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에 고객들이 보다 알뜰하고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지난 행사와 마찬가지로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고물가로 인해 혼수, 이사 준비 등으로 부담을 안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