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아시아나와 청도시 여유국 협찬으로 오는 5월 21일 중국 청도 금산 골프클럽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5월 19일(3박4일)과 20일(2박3일) 출발하는 ‘중국 청도 여유국장 배 모두투어 아마추어 골프대회 3일/4일’ 상품을 통해 골프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는 상패와 아시아나 비즈니스 항공권, 고급 드라이버를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준우승자에게는 상패와 고급 캐디백, 메달리스트에게는 상패와 고급 드라이버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남녀 롱기스트, 남녀 니어리스트, 최다버디상, 최다 파상, 행운상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 기간 동안 금산 리조트에서 투숙하며 전동카트를 비롯해 그린피, 캐디피, 캐디팁, 현지 가이드, 기사 팁, 전 일정 식사 등이 제공된다.
모두투어 골프사업부 이원경 차장은 “작년 청도시 여유국과의 전략적 제휴를 체결 한 이후 골프대회와 같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기획해 왔다. 두 차례에 거쳐 골프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고, 이번 골프대회 상품 역시 벌써부터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의 반응이 뜨거워 성황리에 치러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또한 골프여행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만큼 골프상품의 다양화에 힘쓸 것.”이라며 그 포부를 내비쳤다.
문의: 1544-5252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심은경, 서태지-이지아와 묘한 인연 화제
▶우리 아이 휜다리, 곧게 만들려면?
▶정일우 코뼈부상 '49일' 부상투혼
▶사람많은 지하철 상가 임대료 얼마나 낼까?
▶봄기운 물씬, 이런 재킷입으면 폼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