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및 주말여행을 위해 여러 해 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상품인 ‘비지트 홍콩‘, ‘홍콩 수퍼시티’와 ‘홍콩 수퍼시티 프리미엄 플러스' 에어텔 패키지를 출시한다.
▲ 비지트 홍콩 에어텔
실속 있는 여행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여름과 겨울 시즌에 운영되는 패키지 상품이다.
2박 3일 또는 3박 4일 일정으로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과 호텔 숙박으로 구성된다.
호텔은 이코노미급 호텔부터 샹그리라 호텔, 페닌슐라 홍콩 등 특급호텔까지 8개의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으며, 같은 카테고리 안에서도 호텔에 따라 할이 폭이 달라진다.
객실 업그레이드, 식음료 할인, 조식 및 환영음료 제공 등의 부가 혜택도 주어진다.
이 패키지 상품은 5월 9일부터 8월 30일 사이에 여행하는 소비자들에게 적용된다.
▲ 홍콩 수퍼시티 에어텔 패키지
이 패키지를 구입하는 여행객은 70여 개의 다양한 호텔 숙박, 홍콩 반나절 투어 프로그램, 귀국 시 무료 수하물 10kg추가 등 짧은 일정 동안 합리적인 비용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5월 3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 홍콩 수퍼시티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비즈니스석을 이용하면 디럭스급 호텔에서 프리미엄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상품이다.
어퍼하우스, 리츠칼튼, 만다린 오리엔탈 등 11개의 디럭스 호텔 구성과 함께 조식, 클럽 라운지 이용, 룸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호텔별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 까지 이용 가능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홍콩의 여름은 다양한 축제와 세일로 매년 많은 자유 여행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이번 3종 에어텔 패키지는 알뜰한 주말여행 및 휴가를 계획하는 얼리버드형 여행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어린이날 선물, '수리 크루즈 인형' 어때요?
·집들이 선물도 '세대교체' 바람분다
·이나영, 오드리 헵번으로 변신'싱크로율 100%'
·7캐럿 다이아몬드 '희귀보석 전시회'
·차수연, '헤어쇼'서 섬세한 감정 연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