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규리가 자신의 생일을 맞아 ‘별빛 눈물’ 음원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드라마 ‘49일’서 ‘불거진 창’을 열창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남규리는 오준성 작곡가의 ‘The Works’ 앨범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참여해 부른 곡 ‘별빛눈물’을 깜짝 공개했다.
오준성 작곡가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검사 프린세스’, ‘마이걸’ 등 수 많은 작품의 음악을 담당한 바 있으며, 이번 ‘the Works’는 그동안 작업한 OST 중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을 리메이크해 공개하는 프로젝트 앨범이다.
남규리가 부른 ‘별빛눈물’은 KBS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수록됐던 김유경의 곡으로, 특유의 애절한 목소리로 여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명품 발라드로서 재탄생 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지난 25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곡은 별다른 프로모션 없이 발매된 디지털 싱글 임에도 불구, 공개 직후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랭크되고, 네이버뮤직, 벅스뮤직, 싸이월드 등의 음원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남규리는 “바쁜 드라마 촬영 중에 시간을 쪼개 녹음한 곡인데 이렇게 반응이 클 줄 몰랐다”며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우연히 생일에 맞춰 공개가 되어 뜻밖의 선물을 받은 기분이다. 최고의 생일 선물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최민지 기자 (c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차승원-공효진-윤계상-유인나 '최고의 사랑' 포스터 공개
·한가인 무보정 사진 공개 '더 어려졌네?'
·임재범의 이유있는 눈물 '내 아내는 암 투병 중'
·아슬아슬 미니원피스 입고 '슬림+시크룩' 뽐내자
·시계야 팔찌야? '설리 시계' 관심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