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는 어린이날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어린이날 큰 잔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퍼레이드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퍼레이드 공연을 어린이와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어린이들은 왕자와 공주로 분장해 퍼레이드 행렬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가족들은 '스페셜 패밀리 투어'를 통해 캐릭터 포토타임, 댄스 공연, 밴드 연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참여 신청은 롯데월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어린이날 큰잔치 프로그램 진행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비누방울 체험전 '버블 페스티벌'이 펼쳐진다.
5월 1일부터 10일까지 마법의 성을 배경으로 인체에 무해한 천연원료 비누방울을 어린이들이 직접 만들어 날려볼 수 있다.
어린이 몸이 들어갈 만한 대형 비누방울을 만들어 그 안에서 사진을 찍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최현우의 마술쇼, 코리아 타이거즈 태권도 시범, 어린이 치어리딩 특별공연 '어린이 만만세'와 롯데월드 쉐프와 함께하는 '케이크 만들기', 뮤지컬 쇼 '신비의 가면 동화나라' 등 다양한 가족 대상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 가족단위 할인 우대행사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어린이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는 고객은 30% 할인받을 수 있다.
31일까지 만 9세 이하 어린이와 성인 동반 보호자가 함께 이용하는 '맘앤키즈 패키지'도 약 40% 할인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어린이 안전사고, 장난감총 BB탄 ‘가장 위험’
· 능력자 김종국 하하네 막창집서 알바 취직
· 박예진, 박희순 열애 인정 ‘좋은 만남 하고 있어요’
· 남자의 자격 이정진 하차에 '전현무' 투입
· 우리아이, ‘함박웃는아이 모델’에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