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 직영 리조트인 로하스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9일까지 봄꽃테마 정원에서 ‘오월愛축제’를 개최한다.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을 테마로한 이번 축제에는 물로켓 발사 행사, 어린이 그림대회, 온 가족 보물찾기, 로하스파크 O/X 퀴즈왕 선발대회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행사기간 중 로하스가든에 방문한 사람들은 트리북 캠페인과 ‘지구환경 지키기 비누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트리북 캠페인은 집에 있는 책을 가져오면 카페700 커피 무료시음권을 주는 행사로 기증도서 판매 수익금은 전액 공공도서관에 기증한다.
지구환경 지키기 비누 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저자극성 천연 수제비누를 구입함으로써 지구의 환경을 지키는 착한 소비를 경험하게 하는 교육프로그램이며, 행사를 통한 수익 역시 환경보호를 위한 단체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로하스파크 관계자는 “행사기간 내 로하스파크에서 찍은 사진을 인터넷에 게재해 로하스파크 홈페이지에 사이트 주소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로하스파크 숙박권, 자유투어 여행상품권, 휘닉스파크 워터파크 입장권, 코엑스아쿠아리움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행사로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해 재밌는 추억을 만들면서도 헌책기증 나눔캠페인과 사진콘테스트로 이웃사랑과 가족사랑을 동시에 실천하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최지우-이진욱, 군대까지 기다린 3년 열애 ‘종지부’
·소셜커머스 피해, 식사음료 서비스 ‘최다’
·구혜선 이어 한예슬까지 서태지 루머 '일파만파'
·쭈뼛쭈뼛 소심쟁이 우리아이 ‘발표왕’ 만들기
·미모의 끝은 어디?, 심은하 ‘파격 숏커트’ 눈길
·공대얼짱 유사라, 민낯 셀카로 베이글녀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