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공부의 신’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젝트는 5월28일부터 29일(1박 2일)까지 캠프형식으로 진행되며, 인터넷 수능 강의 스타강사 ‘삽자루 선생(우형철)’과 비타에듀의 권규호, 황승훈 선생이 참석해 수리, 언어, 외국어 영역의 핵심 강의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열렬하다 내 인생'의 저자 개그우먼 조혜련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학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5월 18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www.samsungmobile.com)내 이벤트 코너에 자신이 구입한 갤럭시 플레이어 제품 등록을 한 후 댓글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월 24일 발표하며, 선정된 인원은 동반 1인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플레이어가 교육·학습 기능에 특화된 스마트 플레이어인 만큼, 이 플레이어를 주로 사용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능 특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학생들이 답답한 강의실을 벗어나 탁 트인 공간에서 공부비법도 얻고 스트레스도 맘껏 해소하고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갤럭시 플레이어 7.0’은 고해상도 5인치 디스플레이로 동영상 강의 시청 시 칠판에 쓰인 글씨도 선명하게 볼 수 있는 스마트 플레이어다. 이 플레이어는 메가스터디, EBS,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등 국내 3대 교육 서비스를 비롯해 ‘스마트 에듀’를 통한 10개 업체·5천여 개의 무료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최지우-이진욱, 군대까지 기다린 3년 열애 ‘종지부’
·소셜커머스 피해, 식사음료 서비스 ‘최다’
·구혜선 이어 한예슬까지 서태지 루머 '일파만파'
·쭈뼛쭈뼛 소심쟁이 우리아이 ‘발표왕’ 만들기
·미모의 끝은 어디?, 심은하 ‘파격 숏커트’ 눈길
·공대얼짱 유사라, 민낯 셀카로 베이글녀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