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돌핀스트래블이 추천하는 하와이 호놀룰루 호텔

입력 2011-05-01 01:10:21 수정 20110501145236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호텔예약 즐겨찾기 돌핀스트래블이 2011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하와이 호놀룰루의 베스트 호텔을 추천한다.


베스트 호텔1. Hyatt Regency Waikiki Beach Resort!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는 와이키키 해변 중심부에 자리한 40층의 육각형 쌍둥이 빌딩의 특급 호텔이다.

고급 스파인 Na Ho’ola Spa, 대형 연회장, 야외 수영장, 쇼핑 센터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화려한 수상 경력이 빛나는 이탈리안/중식/스테이크/해산물 등의 다양한 레스토랑이 겸비해 있어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베스트 호텔2. ASTON WAIKIKI BEACH HOTEL!

에스톤 와이키키 비치호텔은 가장 경치가 좋은 곳에 있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이키키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있다.

하와이를 찾는 모든 여행객들에게 추천하게 되는 숙소로 국제시장, 로얄 하와이 쇼핑 센터 등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해변은 기본, 모든 와이키키 관광지와 가까워 여행하기에 최적의 장소라 할 수 있다.

모든 객실은 열대 색상과 시원한 장식으로 활기찬 도시 스타일을 추구했고, 에어컨, 보관함, 냉장고 등이 세팅 되어 있다.


베스트 호텔3. Courtyard by Marriott Waikiki Beach!

매리어트 와이키키 호텔은 와이키키 중심의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쇼핑 센터들이 많은 Kuhio Avenue에 위치해 Kalakaua Avenue, International Market Place, Royal Hawaiian Shopping Center, Waikiki Beach Walk이 모두 가까운 거리에 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로 경제적인 호텔로 추천하고 있는 곳이다.

앞서 추천한 호텔보다 조금 저렴하지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매리어트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이곳은 122 달러부터 예약 할 수 있다.


베스트 호텔4. AQUA PALMS AND SPA!

아쿠아 팜앤스파 호텔은 와이키키 해변과 한 블록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알라 모아나 쇼핑 센터와 하와이 컨벤션 센터와도 근접해 있다.

호텔 주변에는 각종 상점들이 즐비해 있고, 대표적인 쇼핑가, 레스토랑, 시내 명소들이 가까워 관광하기 용이한 장소이다.

스파에서는 마사지 테라피, 바디 스크럽, 페이셜 등을 할 수 있어 관광 후 편안한 휴식 시간을 갖거나 호텔 내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 등에서 다양한 레져 활동도 가능하다.

한편, 돌핀스트래블이 특별히 추천한 하와이 호놀룰루 베스트 4호텔을 지금 3박 이상 예약하면 40% 할인서비스는 물론, 하와이 가이드북을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페도라 하나 썼을 뿐인데…'멋있다'
·오페라스타 이하늬, 요염한 유혹녀 '끼' 발산
·황정음의 남자 ‘김용준’, 뺑소니 혐의 ‘충격’
·박한별, 싸이와 손잡고'오션걸스'로 데뷔
·이정, 후배가수 인피니트에게 ‘독설?!’
·우리아이 비염 방치하면 '얼굴 길어진다'
·'색다른 단발 원해?' 시크하면서도 귀엽게

입력 2011-05-01 01:10:21 수정 20110501145236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