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삼성전자, 5월 선물로 디지털기기 어때요

입력 2011-05-06 17:06:01 수정 201105061707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가정의 달’이자 ‘선물의 달’이기도 한 5월이다. 특별한 선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데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
삼성전자와 함께 5월 기념일을 위한 맞춤형 선물 아이템을 살펴보자.


▲ 어린이 위한 엣지있는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7.0'은 인터넷 강의 시청 시 칠판에 쓰인 글씨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는 5인치 디스플레이와 높은 휴대성으로 등·하교 길에 교육 콘텐츠를 이용하는 학생에게 제격이다.

수험생들이 많이 시청하는 메가스터디, EBS,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한영·영한사전도 수록했다.

또한, 삼성 앱스에서 다운받는 '스마트 에듀'를 통해 5천 여 개의 풍성한 무료 교육 서비스가 지원되며, 안드로이드 마켓의 교육 콘텐츠와 교보문고 E-Book 서비스의 전자책 8만여 권을 볼 수 있다.


▲ 부모님께 새로운 추억과 경험 선물하세요

스마트TV를 통해 부모님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보자. 컴퓨터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님 세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은 ‘싸이월드 사진첩’과 ‘스카이프’.

TV 리모콘을 통해 스마트허브의 ‘싸이월드사진첩’ 앱을 클릭하면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도 자녀들의 싸이월드 사진을 TV의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카이프’를 통해 무료로 화상통화도 가능하니 아들, 딸이 보고 싶을 때 언제든 활용 가능하다.


▲ 선생님의 목 건강을 위한 선물

직업 상 목을 많이 쓰고, 분필 가루 등에 노출이 잦은 선생님을 위해서는 호흡기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공기 제균기를 추천한다.

'삼성 바이러스 닥터’는 SPi(S-Plasma ion) 공기 제균 기술을 통해 공기 중에 있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감소시키고 유해 바이러스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99% 이상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제품에 채용된 SPi기술은 공기 중의 수분을 분해하여 활성수소와 산소이온을 대량으로 발생시켜 공기 중 바이러스·세균·곰팡이·알레르기 원인물질 등을 흡착해 자연 소멸시키는 기술이다. 이미 국내외 연구기관에서 그 효과를 입증 받아 안심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어울리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 교무실 책상에 놓고 쓰기에 적합하다.

필터 교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24시간 사용 시 전기료가 한 달 기준 약 800원으로 관리 부담까지 덜어준다.


▲ 5월 16일 성년의 날

성년의 날을 맞은 이에게 장미꽃과 향수 대신, 스마트한 스무살이 될 수 있도록 노트북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프리미엄 노트북 삼성센스 ‘슬릭스타일’(SF311)은 최대 10시간(65Wh 배터리 장착 시)의 긴 사용시간으로 기존 대비 3배 이상의 배터리 수명을 자랑한다.

USB 2.0 보다 최대 10배 빠른 USB 3.0을 지원하여 보다 빠른 속도로 음악, 사진, 영상을 전송할 수 있다.

또한, 2세대 듀얼 코어 CPU를 탑재해 빠르고 강력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며, 기존 제품 대비 40% 이상 더 밝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이 밖에도 측면의 커브라인을 크롬으로 마감해 더 얇고 슬림해 보이며, 컬러는 메탈릭한 느낌의 블랙, 외관은 톡톡 튀는 핑크, 퍼플 등으로 감각적인 디자인도 더했다.


▲ 아내를 위한 선물

집안일에 정신없는 아내를 위한 선물로는 로봇청소기 ‘탱고뷰’가 적합하다.

'탱고뷰'는 카메라를 장착, 집 안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홈모니터링 기술을 적용했다. 이를 통해 집에 홀로 남겨질 아이 및 애완동물 때문에 남편과 집 밖을 나서지 못했던 여성들도 안심하고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웹 뷰어와 스마트폰을 통한 원격 조정이 가능해 집 밖에서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다. 조명 기능은 어두운 실내에서도 동작이 가능하게 한다.

이 밖에도 소음을 세계 최저수준인 48dB까지 줄이면서도 흡입력은 그대로 살려 쾌적한 사용 환경을 구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조인성 전역,'무한도전'으로 컴백하나
·완벽 S라인 최여진,‘그녀의 청바지가 궁금해’
·오메가-3, 중성지방 낮추는데 ‘효과있다’
·나가수 임재범, 음원 이어 음반도 '올킬'
·'핑클 리더는 나!' 김준희 깜짝 고백
·초등수학, 이렇게 하면 100점 맞을 수 있다
입력 2011-05-06 17:06:01 수정 201105061707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