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치코트를 걸치고 파이프 담배를 문 채 쉼 없이 맥주를 마시는 거구의 사나이, 추리 소설 역사상 가장 사랑 받는 주인공 매그레 반장.
교보문고는 벨기에 작가 조르주 심농의 대표 캐릭터인 매그레 반장 시리즈를 e-book으로 독점 출간한다.
매그레는 전 세계 50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 5억 권 이상의 작품이 판매 된 조르주 심농의 가장 유명한 주인공이다.
교보문고는 독점 출간을 기념하여 11일부터 8일간 eBook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작품을 eBook으로 20% 할인 된 48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eBook 구매 후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열린 책들의 인기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 세트(10명), ‘파라다이스’ 세트(5명), 그리고 열린책들 세계문학 2권(5명)을 선물한다.
예약 구매한 고객들은 오는 19일부터 인터넷 또는 모바일의 ‘내 서재’에서 매그레 형사를 만나볼 수 있다.
매그레 시리즈 75권은 이달 ‘수상한 라트비아인’, ‘갈레 씨, 홀로 죽다’, ‘생폴리엥에 지다’, ‘라 프로비당스의 마부’, 네 권을 시작으로 매달 두 권씩 펴낼 계획이다.
교보문고 디지털컨텐츠팀은 “교보문고는 앞으로도 인지도 높은 외국 작가들의 작품들을 독자들이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셜록홈스에 버금가는 추리소설 매그레 시리즈가 ebook의 장점과 만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출판사 열린책들은 ‘매그레 시리즈’ 전자책, 종이책 정식 출간에 앞서 버즈북(buzz book)을 출간했다.
아직 국내에 널리 알려지지 않은 작가 조르주 심농의 작품세계와 작가보다 더 유명한 캐릭터인 매그레 반장의 탄생과 활약에 얽힌 비화 등 다양한 면모를 저렴한 가격 750원에 종이책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장나라 레이어컷’ 하면 나도 ‘동안 미녀’
·엄마 살아계실 때 함께 할 것들
·이장우, 광고 속 맨발 된 사연은?
·수다 속 욕망을 엿보다, 연극 ‘매기의 추억’
·정준호-이하정 부부, ‘놀러와’에서 불화설 일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