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판매되고 있는 자이언츠 관련 용품들이 야구 열풍과 함께 인기다. 구단 유니폼, 재킷, 티셔츠, 모자 등 자이언츠 관련 용품이 전년 동기 대비 30% 이상 높은 매출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롯데아이몰은 2011년 히트상품을 모아 ‘2011 개막기념! 깨어나라, 자이언츠!’ 기획전을 열고 응원용 머플러 6종 세트, 어센틱 유니폼, 핑크 기본캡 판매는 물론 유니폼 주문제작도 진행 중이다. 가격은 80,000원. 주문제작 유니폼은 자신이 원하는 이름, 스타일로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홈쇼핑 EC부문 하동수 부문장은 “롯데자이언츠 팬들의 뜨거운 야구 사랑을 증명이라도 하듯 자이언츠 관련 용품 판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앞으로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획기적인 상품과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자이언츠 응원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아이몰은 유소년 야구 발전을 위해 ‘2011 자이언츠 어린이 회원’을 모집한다. ‘어린이 회원’에 가입하면 야구용품 5종 세트와 어린이 회원 카드가 제공된다. 특히 어린이 회원 카드를 이용해 자유석에 한해 올 시즌 프로야구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가입비 3만 9,000원
한편, 롯데홈쇼핑은 자이언츠를 후원하기 위해 이번 시즌 총 10억 원 이상의 스폰서십을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유진-기태영 '결혼', 드라마가 현실로
·과자 값 폭등, 차라리'고기'가 더 싸다
·'나가수' 첫 기립박수, 스포일러 속출
·JYJ 김재중, 손연재 위해 발 벗고 나섰다
·굵고 짧은 다리 '맥시스커트'로 고민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