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전문채널 정철영어TV가 본사에서 방영되는 모든 프로그램을 평생 소장할 수 있는 ‘VOD 다운로드 자유이용권’을 출시했다.
정철영어TV 관계자는 “정규 방송시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보지 못하거나, 인터넷으로 ‘다시보기’를 이용하는 열혈 시청자들이 많아지고 있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시청을 반복하며 학습효과가 향상될 수 있도록 ‘VOD 다운로드 자유이용권’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용권은 1개월, 2개월, 3개월별로 구매가 가능하며, 각 기간별로 20개, 40개, 60개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이용권을 구매하면 최대 35% 할인과 최대 다운로드 프로그램 1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개월 다시보기 자유이용권’과 정철선생 저서인 ‘대한민국 스피킹 살리기’ 도서를 증정한다.
정철영어TV 강명준 상무는 “정철영어TV가 IPTV 3사 및 대부분의 케이블TV에 송출되고 있고 ‘JC정철’ ‘JC정철키즈’ 애플리케이션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1위를 하는 등 많은 영어 학습자들이 콘텐츠에 대해 관심을 가지면서 이용률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출시된 VOD 다운로드 자유이용권을 활용해 온가족이 부담 없이 영어공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과자값 오르니 홈메이드 '간식제조기' 인기 상승
·스트라이프 패턴도 '박한별스럽게'
·버거헌터, '버거 100만원어치 쏜다'
·롯데아이몰, 7일간 '위대한 통큰 적립쇼' 진행
·아토피 무방비 노출, 어린이 보육시설 대안 마련 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