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은 범국민 나눔 문화 확산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국내 대표 NGO 5곳과 조선일보 ‘더나은미래’, 하나SK카드에서 함께하는 ‘착한카드 나눔캠페인’ 제휴사로 참여한다.
‘착한카드 나눔캠페인’은 착한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는 것만으로 연회비와 적립 포인트를 기부할 수 있어 일상생활 속에서 쉽게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신개념 기부문화이다.
기부금은 국내 대형 NGO단체 굿네이버스, 한국컴패션, 월드비전, 기아대책, 바보의 나눔을 통해 전달된다.
소망화장품은 이번 캠페인 참여를 기념하여 착한카드를 신규 발급한 착한가족 1,000명에게 ‘뷰티크레딧 다나한 에코퓨어 아이크림 무료증정 쿠폰’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 앞으로 착한카드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후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에게 현금 및 현물 등을 기부할 계획이다.
소망화장품은 95년 1월부터 순이익의 30%를 한국국제기아 대책기구와 실로암 안과에 후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환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나눔의 기업이다.
나눔경영을 실천하는 강석창 대표이사는 지난해 말 한국 NPO 공동회의와 한국일보가 공동 주최하고 보건복지가족부가 후원하는 제3회 한국나눔봉사대상 개인부문 최우수상을 받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마린룩’ 입으면 우리아이도 ‘주니어돌’
·임재범, 맹장수술에 깁스까지 몸 상태 적신호
·남성 15% ‘정계정맥류’, 정액 활동 비정상 확률 높아
·1년에 단 한번, ‘밀레’ 50% 할인
·‘케이트 미들턴 신드롬’ 한국 여성 패션에도 영향
·지하철 나들이, 이것만은 꼭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