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고생한 아내ㆍ남편에게 이런 선물 어때요?

입력 2011-05-18 16:30:45 수정 20110518163134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난히 기념일이 많은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등 각종 행사를 챙기느라 정작 자신과 배우자에게 소홀했던 느낌을 가진 사람들이 적지 않다.

21일 부부의 날을 앞두고 서로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면 어떨까. 부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챙겨줄 추천 선물 리스트를 공개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아내를 위한 선물

아내가 임신을 준비 중이라면 자궁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기농 면패드를 선물할 것을 추천한다.

친환경 브랜드 자연생각(www.t-eco.co.kr)의 ‘건강한 엄마되기 프로젝트’는 100% 유기농 면과 고급 한지사를 이용해 임신 100일 전부터 출산 후 수유기간까지 기간별로 사용할 수 있는 3단계로 구성된 맞춤패드다.

1단계 임신준비용 세트는 건강한 아기를 가질 수 있도록 체내 노폐물을 내보내고 여성의 몸 속이 따뜻해지도록 도와준다. 세탁해서 사용하는 코튼패드는 총 9개(소형3, 중형3, 대형2, 특대형1)로 구성돼있으며 가격은 14만 8천원.


집안일하느라 미용실에 갈 엄두를 내지 못했던 아내에게 자연스러운 볼륨을 살릴 수 있는 헤어스타일링기를 선물해 보면 어떨까.

룩커 오리지날’과 휴대가 편한 미니사이즈의 ‘룩커 팩트’로 구성된 유닉스헤어 ‘2종 룩커 패키지(UCI-H2011)’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랑스럽고 탄력 있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 할 수 있다.

3가지 ‘멀티 슬라이딩 노즐’로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웨이브 스타일은 물론, 청순한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스트레이트 헤어도 가능하다.

특히, 미니사이즈의 ‘룩커 팩트(Looker pact)’는 흐트러진 머리를 언제든 만질 수 있도록 가방에 쏙 넣어 다닐 수 있어 유용하다. 가격 6만9천원.

깔끔한 남편을 위한 센스만점 선물

일명 '현빈 면도기'라 불리는 필립스 '센소터치 3D'는 피부자극 없는 깔끔한 면도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안팎으로 360도 회전하는 ‘자이로플렉스 3D’ 기술을 통해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 빈틈없이 면도할 수 있다. 또한 3중 트랙 면도날이 적은 움직임으로 긴 수염에서 미세한 수염까지 다양한 형태의 수염을 말끔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반적인 전기 면도기 방식인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폼이나 젤을 사용한 습식 면도도 가능하다. 30~50만원대.


부부애도 과시하는 커플 등산화

야외활동을 즐기는 부부에게는 커플 등산화를 선물로 추천한다.

밀레에서 출시한 ‘이구아노돈 GTX’는 투박한 등산화에서 벗어나 가볍고 산뜻한 색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및 투습력이 뛰어나고 바닥부분에는 충격 흡수 시스템이 적용돼 효과적인 걷기가 가능하다. 색상은 블루와 오렌지 두 가지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가격은 18만 2000원.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마린룩’ 입으면 우리아이도 ‘주니어돌’
·임재범, 맹장수술에 깁스까지 몸 상태 적신호
·남성 15% ‘정계정맥류’, 정액 활동 비정상 확률 높아
·1년에 단 한번, ‘밀레’ 50% 할인
·‘케이트 미들턴 신드롬’ 한국 여성 패션에도 영향
·지하철 나들이, 이것만은 꼭 주의하세요!

입력 2011-05-18 16:30:45 수정 20110518163134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