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이 8월부터 변경되는 미국 대학원 입학능력시험(GRE)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해커스 New GRE 설명회’를 해커스 어학원 본관에서 오는 22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본 학원의 GRE전문 강사가 분석한 개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시험 소개 및 학습 계획 수립 방법, 영역별 준비전략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미국 일반대학원 및 GRE준비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GRE의 주관처인 미국교육평가원(ETS)은 올해 8월부터 기존 지필평가방식(PBT)에서 컴퓨터평가방식(CBT)로 변경하고, 시험시행횟수도 년2회에서 최대 24회로 확대한다.
시험문제 출제도 수리영역에서 계산기를 사용할 수 있는 문제가 제시되고, 추론형 문제가 강화된다. 또 작문영역은 단순한 서술 형식이 아니라 구체적인 의견을 가진 답변을 요구하는 등 변화가 있을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GRE는 미국의 상위 100개 경영대학원 중 약 40%가 입학 전형에 반영하고 있어 미국 대학원 진학을 고려한다면 빼놓을 수 없는 필수시험”이라며 “개정된 GRE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학습계획을 세운다면 시행착오 없이 원하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이번 무료 설명회에 꼭 참석하여 시험에 필요한 정보를 많이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마린룩’ 입으면 우리아이도 ‘주니어돌’
·임재범, 맹장수술에 깁스까지 몸 상태 적신호
·남성 15% ‘정계정맥류’, 정액 활동 비정상 확률 높아
·1년에 단 한번, ‘밀레’ 50% 할인
·‘케이트 미들턴 신드롬’ 한국 여성 패션에도 영향
·지하철 나들이, 이것만은 꼭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