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23일 양평동 본사 대강당에서 신 헌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신 헌 대표이사는 지난 10년 간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고객의 사랑, 협력회사의 응원, 임직원들의 노력이 합쳐져 조직과 시스템을 정비하며, 상당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제는 10년의 성공적인 변화를 발판으로 ‘2018 Asia No.1 글로벌홈쇼핑’이라는 비전을 달성해야 하는 시기라며, 가장 중요한 성장동력으로 ‘열정과 창의력’을 꼽고, 적극적인 도전을 주문했다.
이어 롯데홈쇼핑의 의식행동지침인 ‘2S3C 습관화’로 혁신을 생활화하고, ‘현장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통해 롯데홈쇼핑을 ‘Great Company’로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롯데홈쇼핑은 2011년을 ‘2018 Asia No.1 글로벌홈쇼핑의 기반을 확립하는 해’로 정하고, ‘톱 위드 유(TOP with you)’를 경영목표로 고객기반 확대와 핵심역량 강화를 통해 내실을 강화하고 있다.
TOP은 Trust(신뢰), Originality(독창성), Pleasure(즐거움)의 앞 글자를 뜻하는 것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고, 독창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감동은 물론 임직원의 행복까지도 추구함으로써 최고(TOP)의 자리에 오르려는 롯데홈쇼핑의 의지를 표명한 것이며, ‘기대 그 이상의 가치’ 라는 슬로건을 통해 그 실천의지를 밝히고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송지선 아나운서, ‘19층 투신’ 소식에 네티즌 경악
· 임재범이 ‘나가수’하차, 팬들 ‘건강 찾아 다시 돌아와라’
· 욕실청소, 변기에 식초와 콜라를 뿌려라
· 엄친아 김정훈, 동안 미모의 비결은 ‘댄디컷’
· 의상부터 소품까지, 오렌지 컬러에 빠지다!
· ‘기저귀발진’ 방치하면 염증 생길 우려
· 신상샌들 고민, ‘웨지힐’이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