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해운대의 보석같은 풍경을 품안에, ‘힐스테이트 위브’ 분양

입력 2011-05-26 11:22:02 수정 2011052611230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가 지난 20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갔다.

힐스테이트 위브는 지하 7층, 지상 3층~53층 총 21개동 2,369세대로 구성된 대규모 단지이며, 이 중 101㎡~241㎡ 534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 교통과 문화의 중심

힐스테이트 위브는 부산 지하철 2호선 중동역과 장산역에 인접해 있고, 수영로와 광안대교 진입이 수월해 시내외 진출입이 용이하다. 또한 부산(해운대 IC)~울산간 고속화도로와 가깝고 동해남부복선전철이 이전 예정된 쾌속 교통망을 자랑한다.

또 장산 대천공원과 해운대 해수욕장, 해운대 문화회관 등이 단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2001 아울렛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등 대형 쇼핑몰과 영화관도 근거리에 있다. 또, 카페와 미술갤러리들이 밀집한 달맞이고개도 가깝다.

단지주변으로 동백초ㆍ해송초ㆍ부흥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어 도보 이용이 가능하며, 해운대신도시 4만여 세대를 포함하는 이상적인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는 美 GDS Architect, Inc.社가 설계를 맡아 격조 높은 디자인과 설계로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부각된다는 계획이다.

3색 주거문화와 하늘공원에서의 초록 대향연을 컨셉으로 진행된 외관에서는 지상 53층 규모의 랜드마크 타워와 테라스하우스, 아티스트 빌리지(Artist Village)로 복합 구성되어 부산을 대표하는 주거명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 내에서는 특화된 커뮤니티 공간과 문화예술 시설 설치로 마치 갤러리와 같은 고품격 문화 단지를 조성할 계획이며, 차량동선과 입주민 동선을 분리 설계하여 단지의 쾌적함을 높이고 안전한 단지 생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대부분의 차량을 지하주차장으로 유입하고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해 쾌적한 단지 내 생활환경 조성에도 심혈을 기울일 방침이다.

▲ 유비쿼터스 시스템 적용 ‘최첨단 Life’

해운대 힐스테이트 위브에는 현대건설이 개발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들이 적용된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내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주차구역에서 자동으로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다.

위급상황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UPIS : 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을 비롯해 자체 개발한 UPI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를 통한 출입?주차?안전을 위한 첨단 안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국내 최초 세대현관 자동 출입관리 시스템(UKS : Ubiquitous Keyless System)을 특허 개발하여, 공동현관을 자동인식하여 출입하고 열쇠를 꺼낼 필요없이 원터치 만으로 현관을 출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한다.

▲ 바다와 아파트의 조화 'Sea Colony'

바다에 둘러싸여 있다'는 의미의 'Sea Colony'라는 콘셉트답게 주변의 바다와 아파트 경관의 조화에 초점을 맞췄다.

해운대권역은 바다조망에 따라 주택 가격의 척도가 됨에 따라 조망에 대한 관심이 높을 수밖에 없고, 자연 경관 및 산책로가 단지 주변에 있으면 아파트 가치는 급 상승한다.

힐스테이트 위브는 해운대 전체를 아우르는 특급조망으로써, 바다와 산과 도심이라는 3대 테마 조망으로 일부 세대에서는 멀리 오륙도와 광안대교, 해운대 해수욕장과, 장산 및 해운대 도심 야경을 조망 할 수 있다. 입주 예정 2014년 1월.

문의 : 051-742-5116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미현 기자 (mhlee@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로맨스 타운’ 성유리, ‘시크한 명품녀’로 대변신
· ‘이태원 프리덤’ UV, 용산구 홍보대사 위촉
· 김민아 아나, 생방송중 “故 송지선 아나운서의 진심을 알아달라”
· 고정관념을 버려라, 2011년 제품트렌드는 ‘블랙’
·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 촬영장 ‘훈남’된 사연?
· 꼬부랑 할머니?허릿병은 나이를가리지 않는다

입력 2011-05-26 11:22:02 수정 2011052611230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