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W가 스마트폰 윈(WYNN)의 조인성편 TV광고를 시작으로 신제품의 본격적인 알리기에 나섰다.
SK텔레시스는 자사의 핸드폰 브랜드 ‘W(더블유)’의 두 번째 스마트폰 윈의 조인성편 TV광고를 통해 스마트폰 윈의 특징적인 기능 중 하나인 퀵 절전모드를 위트있게 연출했다.
외부 버튼 하나로 사용 환경에 맞게 배터리 용량을 조절해 꼭 필요한 순간에 꺼지지 않도록 하는 스마트폰 윈의 기능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광고에서는 요원으로 분한 조인성이 여인을 구출하기 위해 적의 본진으로 잠입하고, 적과 맞닥뜨리는 순간 서로 총대신 스마트폰을 꺼내 들지만 적이 배터리 부족으로 쓰러지며 승리하게 되는 내용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초고층 빌딩과 고급요트로 들어찬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요트를 타고 탈출하는 조인성의 연기 씬은 액션영화 한 장면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조인성이 출연하는 W의 새로운 스마트폰 광고는 공중파와 케이블 TV를 통해 공개되며, 향후 조인성이 출연하는 후속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SK텔레시스 W는 윈 론칭과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윈의 활약을 기대하라’를 주제로6월 26일까지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윈 스마트폰, W호텔숙박패키지,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먼저 첫 번째 ‘윈과 함께 온라인에서 활약하라’ 이벤트의 참가를 위해서는 본인이 활동하는 블로그, 카페에 윈을 소개하는 글을 쓰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 두 번째 ‘윈의 활약을 소셜덧글로 응원하라’ 이벤트는 자신의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에 로그인 후 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W 스마트폰 윈은 차별화된 사용자 환경(UI)을 통해 인간의 감성을 자극하는 W만의 디자인 감각이 적용된 제품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층에 어울리는 명품 디자인의 스마트폰이다.
로얄 블랙, 드림 화이트를 시작으로 아이스 메탈, 샤이니 핑크 등 감각적인 4가지의 컬러 라인업이 잇따라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윈은 안드로이드 플랫폼 2.3버전(진저브레드) 운영체제와 초고속 1.2GHz CPU를 탑재했다.
사용빈도가 낮은 앱의 색상이 저절로 옅어지는 앱 쉐이드 (App Shade) 기능, 외부 스위치로 간단하게 스마트폰 대기시간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퀵 절전모드 등으로 사용자를 위한 편의성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효주, 일편단심 곰신녀 1위
· 옷 잘 입는 당신의 여름 필수 아이템, 레인코트
· 배우 재희, 군대 갔다 오더니 바람둥이 됐네?
· 장마철, 습기로부터 가죽가방 보호하기
· 몸속부터 예뻐지는 '피부미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