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하면서 캐쥬얼한 감성을 지닌 프랑스 대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벤시몽(BENSIMON)’ 이 (주)더엠피컴퍼니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면서 홈페이지를 오픈한다.
벤시몽은 1984년에 론칭해 럭셔리 하면서 캐주얼한 디자인과 프랑스 특유의 컬러감각, 천연소재의 뛰어난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다른 슈즈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군용 천, 캔버스, 고무 등에서 나온 ‘recycled linen’과 같은 기본적인 소재와 내추럴한 컬러감 그리고 수제느낌이 나는 자연스러운 마감 처리로 시크한 분위기를 풍긴다.
또한 심플하고 편안한 착화감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벤시몽은 슈즈뿐만 아니라, 옷 가방 등 다양한 아아템들을 선보이고 있어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벤시몽의 국내 첫 소개와 홈페이지 오픈 소식은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유행에 단 한번도 제외된 적도, 유행만을 쫒은 적도 없는 유니크한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는 패션 셀러브리티 케이트 모스, 리브 테일러, 제인버킨, 나탈리 포트만 등이 즐겨 신는 신발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도 론칭하기 전부터 2011 올해의 아이템으로 소개되기도 했으며, 드라마 ‘아테나’에 정우성이 신으면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프랑스뿐만 아니라, 유럽, 일본, 미국 등 전 세계적으로 가장 프랑스다운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벤시몽의 전 제품은 에이랜드 명동점 및 인터파크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국내 벤시몽 홈페이지(www.bensimon.kr)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효주, 일편단심 곰신녀 1위
· 옷 잘 입는 당신의 여름 필수 아이템, 레인코트
· 배우 재희, 군대 갔다 오더니 바람둥이 됐네?
· 장마철, 습기로부터 가죽가방 보호하기
· 몸속부터 예뻐지는 '피부미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