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의 강서 힐스테이트가 37개동 2,603세대 중 879세대를 일반 분양한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갤러리에 개관하며 6월 1일부터 1순위 청약에 들어간다. 입주 예정일은 2014년 6월이다.
▲ 행정 문화 생활의 요지
강서 힐스테이트는 서울 서남부 개발의 중심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을 주목받는 강서구 화곡동 일대에 들어선다.
단지 인근으로 우장산 근린공원과 수명산에 인접하고 한강 시민공원이 가까운 거리에 있는 녹색 주거생활이 가능하며,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고, 강서로 화곡로에 인접해 시내 중심권으로의 접근도 용이하다.
또한, 인접한 초중고가 많아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강서구청을 비롯해 그랜드백화점 미즈메디병원(강서), 이마트, 88체육관 등이 가까이 있어 풍요로운 행정 문화 생활 환경이 가능하다.
▲ 서남부 일대 대표 랜드마크
강서 힐스테이트는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수상한 친환경 시설물인 ‘자연에너지 놀이터’, ‘태양광 뮤직 파고라’, ‘에코놀러지 자전거 보관대’ 등이 모두 적용된다.
또한, 입주민들의 대화와 친목의 공간이 될 ‘야외 카페테리아’를 비롯해 노약자를 위해 조성 예정인 ‘노천가든’, 친환경 보행로 ‘플라워 웨이(Flower Way)’, 1km에 달하는 화곡 둘레길을 따라 조성하는 ‘걷고 싶은 거리’, ‘자전거와 함께 하는 거리’ 등 입주민들의 풍요로운 생활을 위한 다양한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 한발 더 진화한 ‘최첨단 Life’
강서 힐스테이트에는 현대건설이 그동안 개발한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주차구역이 자동으로 세대 內 홈오토메이션으로 통보되고, 주차구역에서 자동으로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고 위급상황시 비상벨 등을 통해 신속한 대처가 가능한 첨단주차정보시스템을 비롯해 현대건설이 자체 개발한 UPIS 리더기와 유비쿼터스 골든키를 통한 출입 주차안전을 위한 첨단 안전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 싱그러운 자연과의 만남
강서 힐스테이트는 단지 인근의 우장산과 연계해 친환경적인 조경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하여 지상에는 녹지공원을 조성하며, 옥상녹화 선큰 가든 등으로 녹지율을 극대화한다.
친자연 학습과 소생물 관찰이 가능한 체험공간인 ‘자연관찰원’을 조성하며, 화곡 12경을 옮긴 ‘예술과 문화의 정원(Art & Culture Garden)’, 문화예술광장 ‘곰달래원’ 등 강서 화곡지역의 전통과 현대적 감성이 조화를 이룬 다양한 공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빗물 저장설비, 지열 냉난방 시스템, 열교환 환기설비, 태양열 급탕 시스템, 연료전지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제어 및 관리비 절감이 가능한 다양한 친환경 에코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문의 : 1577-5156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미현 기자 (mhlee@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한효주, 일편단심 곰신녀 1위
· 옷 잘 입는 당신의 여름 필수 아이템, 레인코트
· 배우 재희, 군대 갔다 오더니 바람둥이 됐네?
· 장마철, 습기로부터 가죽가방 보호하기
· 몸속부터 예뻐지는 '피부미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