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투어는 보다 만족스러운 골프 라운딩을 즐기고픈 사람들을 위해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중국 해외골프여행상품 ‘골프 명가 계림 메릴랜드 C.C 5일/6일 무제한’을 판매하고 있다.
상품명에서 강조하듯 무제한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통상 18홀을 기준으로 라운딩을 하며, 그것으로 재미가 덜하다면 원하는 만큼 27홀, 36홀까지 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에 준비한 메릴랜드C.C는 계림시 중심에서 차로 1시간 정도 위치에 있으며 광서성에서 가장 크고 중국에서 유일한 서구식 27홀 코스다.
골프장 디자이너로 유명한 골든 루이스(Golden Louise)가 종합 레저 휴양 콤플렉스 기능을 갖추도록 설계한 곳이다.
1~9홀은 지형의 기복이 심한 구릉코스이며, 14홀~18홀은 호수와 송림계곡을 끼고도는 코스로 아름다운 자연경치를 자랑한다. 19홀~27홀은 주변 자연환경을 적절히 활용해 폭포, 다리 등을 조화롭게 만들었다.
이 상품은 국적기를 이용한 왕복항공료, 아침-저녁식대, 전용차량, 그린피, 캐디피, 전동카, 여행자보험이 포함되며, 매주 월, 수, 금, 토요일에 출발한다.
자유투어 관계자는 “요즘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고객층이 부부 또는 가족단위로 변해가고 있다”며 “이미 다녀온 고객들의 만족도가 꽤 높은 편”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이번에 준비한 상품은 가격대도 100만 원 대 초반으로 일반적으로 골프여행상품이 추가 골프비용이 들어가 금액이 늘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상품은 추가비용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면에서도 결코 뒤지지 않는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문의: 02)3455-8903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투투 황혜영, 관능미 물씬 비키니 화보 공개
· 소박털털녀에서 히메포스까지, 최지우 극과극 패션
· ‘생리불순’, 여성건강 적신호!
· 1년 미만 신차급 중고차, '요즘 제일 싸네?'
· 섹시 퀸 이효리 '아무도 없는 신비한 섬' 화보 촬영
· 데님 쇼트팬츠의 핫한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