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는 촉촉한 피부를 하루 종일 유지하면서 꼭 필요한 부분만 과감하게 포인트를 주는 ‘여름 메이크업’ 연출법을 제안한다.
▲ 올 여름 메이크업 트렌드, ‘수분 피부+포인트’
올 시즌 여름 메이크업은 눈 화장 색감을 최대한 자제하고, 진한 블랙의 눈매와 풍성한 속눈썹을 포인트로 해 끈적임 없이 화사하게 마무리된 입술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을 구현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단계 사이, 메이크업 후에도 수분을 꾸준히 공급해 피부의 촉촉한 윤기를 최대한으로 표현하여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한 번의 사용으로도 볼륨감이 극대화되는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로 매력적이면서 풍부한 눈매를 강조한다.
처음 발랐을 때 질감과 컬러감을 유지하는 립글로스로 하루 종일 번지지 않는 깔끔한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라네즈 메이크업 담당 윤수지 과장은 “더운 여름에 색조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얼마 지나지 않아 번지거나 지워지기 쉽다”며 “이럴 땐 오히려 화장을 최소화 하여 꼭 필요한 포인트 부분만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 라네즈가 제안하는 추천 제품
라네즈는 하루 종일 들뜨거나 번짐없이 처음 그대로의 메이크업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여름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2011 라네즈 여름 메이크업 룩’은 촉촉하게 수분을 머금은 피부 결과 땀과 피지에도 번지지 않는 선명한 눈매, 견고하고 풍성한 속눈썹, 크리스탈처럼 반짝이는 입술로 소프트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미네랄 스킨 미스트
워터 펌프 시스템™의 수분관리 시스템을 적용해 즉각적인 수분공급과 피부정화 작용으로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수분 공급 미네랄 미스트다.
라네즈 래시풀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피지와 물에 번지지 않는 라네즈 더블 코팅 테크놀로지™가 번짐없이 풍성한 속눈썹을 유지해주는 볼륨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이다.
라네즈 내추럴 아이라이너-리얼블랙
장시간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 유지가 가능하며 땀과 피지에 강한 리얼블랙 아이라이너이다. 보다 세련되고 소프트한 질감으로 자극 없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라네즈 스노우 크리스탈 퓨어 립글로스
크리스탈처럼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글로스.
시간이 지나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밀착력과 함께 최상의 광택을 부여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상미 이상윤 '사귄다', 드라마 속 연인이 실제로
· '세련미 물씬', 이부진-이서현 럭셔리 패션
· 엄마표 보양식으로 여름 이겨내기
· 백지영,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열애 '공개'
· ‘진짜 스타일’은 손목에서
· 미란다커 내한, 그녀의 공항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