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부 이상 팔린 ‘영어공부 절대로 하지마라’의 저자 정찬용 박사가 운영하는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 ‘정앤피플 잉글리쉬시, 직장인 사이에 입소문 타고 오픈2개월 만에 5만명 회원 돌파
굽네치킨(www.goobne.co.kr)은 오는 7월10일까지 굽네치킨 주문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 정앤피플 잉글리시(www.jnpenglish.com)의 1개월 무료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굽네치킨을 주문하면 쿠폰형태로 정앤피플 잉글리시의 1개월 무료 수강권이 함께 배달된다.
정앤피플 잉글리시에 로그인 한 후 My Page의 쿠폰내역에서 쿠폰 등록을 한 뒤, 수강료 결제창에서 결제수단에 쿠폰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300만부 이상이 팔린 <영어공부 절대로 하지마라>의 저자 정찬용 박사가 운영하는 정앤피플 잉글리시는 주로 직장인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오픈 두달 만에 5만 여명이 회원이 가입을 했다.
정찬용 박사는 “20~40년 영어공부를 했지만 영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는 대학생, 직장인을 위한 ‘진짜 영어공부법’을 알려주고 싶어 온라인 영어학습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고 말한다.
정앤피플 잉글리시는 월 1만원으로 사이트에 있는 '대화 연습(Talking Practice)', '비디오 클립 USA(Video Clips USA)', '테스트 준비(Test Preparation)'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정찬용 박사는 독해식 영어학습에 익숙한 한국인의 경우 영어로 소리를 들으면 즉각적으로 이를 한글로 번역하고자 하는 습성이 강하다고 지적한다.
몸에 밴 이런 습관을 버리고, 그저 들리는 대로 영어를 받아들이는 것이 제대로 된 영어공부의 시작이라고 강조한다.
아기가 모국어를 익히 듯 영어를 그저 소리자체를 받아들이면서 반복적인 노출이 되면 자연스럽게 어휘가 습득되고 문장의 구조도 익히게 되고 ‘써 먹을 수 있는’ 말문이 트이게 된다는 것.단 매일매일 꾸준히 영어를 받아들여야 한다는 것이 조건이다.
정앤피플 잉글리시는 이밖에도 오는 10월 31일까지 주어진 학습진도를 모두 이수한 회원을 대상으로 40명을 선정, 4주간의 미국 연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미국 연수는 미국 LA에 위치한 미국현지법인이 교민들의 영어교육을 위해 설립한 센터에서 이루어진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cd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상미 이상윤 '사귄다', 드라마 속 연인이 실제로
· '세련미 물씬', 이부진-이서현 럭셔리 패션
· 엄마표 보양식으로 여름 이겨내기
· 백지영,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열애 '공개'
· ‘진짜 스타일’은 손목에서
· 미란다커 내한, 그녀의 공항패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