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최고의 사랑, 남자 주인공 매력분석

입력 2011-06-02 16:32:13 수정 2011-06-02 16:33:2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어제 1일 방송된 MBC드라마 ‘최고의 사랑’이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만큼이나 드라마 속 스타들의 패션, 헤어스타일, 외모들 또한 연일 화제를 모으며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드라마 속 두 남자주인공의 서로 다른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 또 여성 뿐 아니라 많은 남성 시청자들은 두 남주인공의 스타일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연일 포털 사이트에 두 남주인공의 스타일 및 외모가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등 ‘최고의사랑’의 인기와 두 주인공의 돋보이는 패션 센스를 실감할 수 있다.

‘최고의사랑’의 남자 주인공 독고진역의 배우 차씨. 모델출신인 그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드라마를 통해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

그는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동시에 갖춘 스타일링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그만의 언발란스한 헤어스타일과 살짝 자란 일명 ‘소’자 수염은 그를 더욱 카리스마 있게 보이게 한다.

‘소’자 수염으로 콧수염과 턱수염의 모양이 ‘소’자와 같다 해서 붙여진 별명이다. 수염은 넓거나 도드라진 하관을 가려 얼굴을 보다 작게 만들고, 평범한 얼굴일 경우 얼굴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게 한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독고진씨과 같이 V라인의 날렵한 턱선은 샤프하고 차가워 보이는 반면 반듯하고 신뢰감을 줄 수있다”며 “딱 떨어지는 자켓패션과 블랙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반듯한 느낌과 슬림한 이미지를 보여 주어 극중 완벽주의를 지향하는 캐릭터를 잘 소화할 수 있는 요소로 작용한다”고 했다.

드라마속 또 다른 남자주인공인 윤필주. 그는 학벌, 재력, 외모를 모두 갖춘 완벽한 스펙의 바로미터남이다. 바로미터는 ‘사물의 수준이나 상태를 아는 기준이 되는 것’을 뜻한다.

그는 브라운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보여준다. 또 뿔테안경과 스카프, 행거치프 아이템은 그를 더욱 지적이고 패셔너블하게 만들어준다.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원장은 “윤필주씨의 훤칠한 키와 반듯한 외모는 훈남 한의사 역을 완벽히 소화할 수 있는 요소다”며 “특히 윤필주 씨의 코는 코의 황금비율인 중간, 하안 비율이 놀라울 정도로 1:1에 가깝다”고 전했다.

또 박원장은 “윤필주씨의 코와 얼굴의 조화를 보면 약간 갸름한 얼굴형과 이상적인 비율의 코로, 입체적으로 서구적인 이미지와 모던한 이미지를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고 극찬했다.

‘최고의사랑’에 많은 시청자들이 매료되는 이유는 뭘까. 바로 맡은 배역에 잘 어울리는 외모와 스타일이 아닐까 싶다.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주인공들의 외모와 스타일을 하나하나 분석해 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cd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남상미 이상윤 '사귄다', 드라마 속 연인이 실제로
· '세련미 물씬', 이부진-이서현 럭셔리 패션
· 엄마표 보양식으로 여름 이겨내기
· 백지영,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열애 '공개'
· ‘진짜 스타일’은 손목에서

· 미란다커 내한, 그녀의 공항패션은?
입력 2011-06-02 16:32:13 수정 2011-06-02 16:33:21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