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사이버는 지난 4월 실시한 동영상 수업 환경에 대한 고객 투표 결과, 온라인 강의 재생 형식과 디자인, 컬러 등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의견으로 전면 반영하기로 했다.
먼저 정철사이버의 대표 인기 강좌인 ‘스피킹 엔진 1단계’ 수업 환경부터 고객 의견을 적용시켜 개선했다.
이번 업그레이드한 강좌의 특징은 온라인 강의에 좀 더 몰입할 수 있는 디자인과 컬러로 교체됐다는 점, 듣기 위주의 온라인 강의보다 화면을 보는 상태에서 바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집중도 높은 수업 컨셉으로 바뀌었다는 점이다.
또, 수강생들이 원할 때 필요한 강좌를 바로 볼 수 있도록 레슨이동이 간편해졌으며, 학습내용에 대한 이해가 어려울 때 바로 코칭을 받을 수 있도록 ‘1:1 학습문의’ 코너와 동기, 선배, 튜터에게 즉각 질문할 수 있는 ‘커뮤니티’가 개설됐다.
설정된 목표치의 진도율을 달성하면 강의에 대한 이해도를 측정하는 테스트를 응시하게 되고, 학습 성과를 한눈에 보여주는 리포트도 즉시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수업 환경 개선 기념으로 스피킹엔진 1단계 강좌에 대해 최대 18% 수강료 할인혜택과 10% 더블 환급 및 교재를 무료로 증정한다.
강의만 별도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전 개선된 강의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도 있다.
정철사이버 송지언 팀장은 “이번 수업환경 개선은 고객들의 의견을 100% 수렴해 최대한 학습 환경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점에서 고객 지향적인 사이트로 변모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다양한 의견을 주신 고객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수강생을 비롯한 많은 고객들의 의견을 차근히 반영해 더 나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예비부부 유진-기태영, 어린이 대공원 데이트 '찰칵'
· ‘골든레이디’의 비밀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 공유, ‘커피’하면 생각나는 연예인 1위
· 생리통, 피임약으로 해결할 수 있어
· 개그맨 김병만, 얼음여제 김연아 '울렸다'
· 자동차 트렁크 속 식품 식중독 주의···아이스박스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