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7일(목) 서울 광장동 워커힐 리버파크 수영장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유일의 여름 대중문화 시상식 Mnet ‘20’s Choice‘ 시상부문 공모에 네티즌들의 반짝반짝한 아이디어가 속출하고 있다.
‘20’s Choice‘ 홈페이지(choice.mnet.com)에서 진행중인 ‘새로운 상을 만들어라’는 네티즌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뽑힌 상 이름을 지은 네티즌에게 동남아 여행권을 비롯한 비츠 헤드폰, <20’s Choice> 입장권 등 푸짐한 부상도 주어진다. 1등으로 뽑힌 시상명은 본 시상식에 반영되며 스타에게 실제 이름의 상이 수여된다.
제작진은 “공모를 시작한지 3일만에 참여 건 수가 벌써 수백 여건에 이르고 있다. 시상식하면 떠오르는 딱딱한 이름들 대신 직접 지은 핫하고 트렌디한 시상명이 반영된다는데 네티즌들이 많은 흥미를 느끼는 듯 하다”고 전했다.
‘20’s Choice‘은 그동안 틀에 박힌 고정관념을 벗어나 20대의 감성을 대표하는 문화 시상식으로 기획되어 레드가 아닌 블루 카펫, 야외 수영장과 화끈한 드레스 코드 등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었다.
이번 2011 Mnet <20’s Choice>는 Mnet, KM, tvN, 온스타일, XTM, 온게임넷 6개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 (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예비부부 유진-기태영, 어린이 대공원 데이트 '찰칵'
· ‘골든레이디’의 비밀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링
· 공유, ‘커피’하면 생각나는 연예인 1위
· 생리통, 피임약으로 해결할 수 있어
· 개그맨 김병만, 얼음여제 김연아 '울렸다'
· 자동차 트렁크 속 식품 식중독 주의···아이스박스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