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영어캠프 업체인 사과나무에듀케이션그룹의 인스티튜트는 국내 최초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Lucy Cavendish of Cambridge University)에서 영어캠프를 진행한다.
케임브리지 대학은 전 세계 대학평가기관 QS에서 2010년 세계 1위로 선정됐다.
7월 31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 캠프는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학생 27명까지만 선착순 모집한다.
학생들은 수속 후 간단한 테스트를 본 뒤,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현지에 도착해 정식 레벨테스트를 하고 반편성을 받게 될 예정이다.
본 캠프는 엄격한 시간 관리하에 진행하고, 영국 대학생이 사용하는 기숙사 1~2인실 사용을 한다.
수업은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교 출신의 석, 박사들의 재미있고 신명 나는 그룹핑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본 영어 그룹 수업 시간을 비롯하여, 각종 세미나 주제로는 영문학, 영국역사, 경제, 공학, 건축 등이 있다.
특히, 신재생에너지 세미나가 추가돼 21세기 환경에 관한 문제와 신재생에너지 개발에 대한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명 강사진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최상의 커리큘럼으로 합리적이고 체계 있게 진행 된다.
‘신재생에너지’ 세미나는 참가 어린이들에게 어릴 적부터 공부만이 세상에 전부가 아니라 환경 또한 나와 사랑하는 가족, 후손을 위해서 보존하고 보전해야 하는 것임을 스스로 알게 해주는 수업이다.
이에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의 캠프는 해외 캠프 중 유일무이한 영어, 최상급 대학 스쿨링 수업, 환경 교육, 인성 교육의 캠프로 주목받고 있다.
야외 활동으로는 케임브리지 대학 견학을 비롯해 옥스포드 대학 견학과 문호로 전 세계에서 유명한 세익스피어의 생가 방문 및 견학, 빅벤 광장 및 다리, 남동부 휴양지 및 바닷가로 유명한 이스트본(Eastbourne Beach) 해안 바닷가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내셔널갤러리(National Gallery)도 방문하고, 케임브리지 대학 교정 축구장에서 영국 전통의 축구 경기를 체험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이번 영국 영어캠프는 대한항공 직항을 이용하며, 현재 다 수의 캠프 참가자들의 등록이 진행되고 있다.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의 특혜로는 물 연구로 유명한 24년 기업 워너스의 아로마테라피 샤워기와 헤드세트, 고급 학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문의사항 02-3283-3347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임정희, “박휘순은 반전있는 남자”
· 전현무 아나운서, 고액의 외부행사 출연 논란
· 리바이스, 헌 청바지 기부하면 최대 10만원 청바지 할인 혜택
· UV가 주는, '팬 바보 상-로맨틱 키스상?'
· 이태곤, 오승현 커플 1년여간 만남을 끝으로 결별
· 초등1,2학년, '상위 1% 영리한 수학'
· 다하누몰, ‘6월은 고기 먹는 달’···주말할인 최대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