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온라인몰, 미리 예약하고 출발하면 ‘혜택 풍성’

입력 2011-06-07 09:53:37 수정 201106071128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유난히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온라인몰은 벌써 휴가시즌이다.

각 온라인몰들은 여름 상품을 조기예약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혜택과 특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은 성수기를 피해 ‘미리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주유권 증정’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제주도 내 호텔 2박을 예약한 후 객실을 이용하면 주유권,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 객실에 따라 무료 주유권(3만원/2만원/1만 5천원/5천원) 받을 수 있다. 렌터카 패키지 이용 시 추가로 1만원 주유권을 받을 수 있다.

최근, 인기 여행지로 재조명 받고 있는 ‘경주 여행’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까지 경주 보문호 내에 위치한 호텔/콘도 예약 및 이용하는 고객에게 자전거 무료대여 2인권(1시간)을 제공한다.

한편 기획전에서는 경주 보문호 내에 위치한 호텔/콘도 등을 최저 5만원 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놀라운 여행G’ 이벤트를 열고, 성수기 전 여행상품 예약 시 특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재 진행중인 6탄에서는 부산 해운대 한화리조트1박 숙박권과 KTX왕복 교통권을 포함한 패키지를 1인당 주중 9만9천원에 판매중이다.

부산 여행에 하와이 왕복항공권과 호텔2박이 포함된 자유여행이 99만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6월~7월까지 매주 월, 수, 금, 일요일 출발 가능.

인터파크투어에서는 7,8월 여름휴가를 미리 예약하는 고객에게 동반자 최대 10만원할인과 객실 업그레이드 등 여행지별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는 '7,8월 여름휴가 TIME4 조기예약'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동남아, 중국, 유럽, 남태평양 등 휴가지를 선정해 예약하면 되고 세부, 방콕, 보라카이 등 일부 지역은 예약일 별로도 추가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또 숙박에서는 6월말까지 '제주도 호텔, 콘도, 펜션 조기예약전'을 진행하고 2박 투숙 시 '수영장 플로리오 아이스커피 2잔 + 와이너리 1인 무료' 등 조기예약 시 호텔 별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엔제리너스와 함께 ‘열심히 일한 당신, 동유럽으로 떠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닷컴 또는 모바일 롯데닷컴(m.lotte.com) 이벤트 페이지에서 엔제리너스 영수증에 적힌 숫자 16자리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여행 관련 경품을 제공한다.

1
한편 롯데닷컴 롯데제이티비(JTB)에서는 해외호텔 예약시스템 리뉴얼을 기념해 30일까지 ‘빅 페스티벌(Big Festival)’도 진행한다.

옥션숙박 전윤주 팀장은 "업체 측면에서는 비수기 매출 향상 기회를, 이용자 측면에서는 복잡한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 “휴가철 얼리버드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비용 절감을 비롯, 경품 혜택을 덤으로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재희, 촬영 연습 중 허리 부상으로 드라마 하차
· 하의실종패션 ‘각선미 관리’는 일상에서 간편하게

· 민낯 여신 송지효, ‘피부관리’ 비법은?
· 2011년 여름 해외여행, 유럽이 대세
· ‘로코 퀸“ 김선아, 여인의 향기를 풍기며 컴백
·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바캉스 신발 따라잡기

입력 2011-06-07 09:53:37 수정 20110607112810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