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31일에 진행된 ‘택시’ 녹화 도중 최초로 열애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낳은 이상윤과 남상미의 러브스토리가 최초로 공개된다. 오는 9일과 16일 2주에 걸쳐 tvN ‘현장토크쇼 택시’ ‘이상윤-남상미커플’ 편이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한 이상윤, 남상미가 인연을 맺기까지의 풀스토리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이상윤과 남상미가 ‘택시’ 녹화 도중 연인 사실을 인정한 것이 계획되지 않은 상태에서 돌발적으로 벌어졌다는 후일담이 알려지면서 당시 상황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상윤과 여자들’이란 주제로 녹화 도중 이상윤과 스캔들이 났던 남상미가 깜짝 출연했다.
MC 이영자와 공형진이 의례적으로 던진 “둘이 사귀냐”는 질문에 당황하고 안절부절 하지 못한 것이다. 결국 촬영이 중단되고 긴급회의에 나설 정도로 흥미진진했던 두 사람의 ‘최초 연인 공개 선언’ 과정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수줍게 연인을 인정한 두 사람의 애틋하면서도 당당한 애정이 시선을 끈다. 누가 먼저 고백했는지를 비롯해 첫키스, 연인 선언을 못하고 망설였던 이유,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 등 그간 감춰졌던 만남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MC 이영자는 “방송 20년 만에 ‘현빈 택시 출연’ 다음으로 충격적이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고, 공형진 역시 “두 사람이 처음으로 연인임을 밝히는 현장에 함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끊임없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택시’ 윤상진 PD 역시 “표정 하나하나, 말 한마디 한마디에 묻어나는 서로에 대한 뜨거운 애정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당당하게 연인임을 인정하고, 진솔한 러브스토리를 들려준 두 사람 용기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상윤과 남상미 커플의 핑크빛 이야기 1탄은 오는 9일 밤12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 (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VS강혜정 패션 스타일
· 조인성, 해운대서 비키니 입은 여인과 데이트?
· 주택거래 정체, 토지로 돈이 몰린다
· 임재범, 예당과 전속 계약 맺었다
· 대한민국 구석구석 5박 6일 알뜰여행 떠나자
· 여름 휴가철, 디카 일병 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