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2PM의 ‘2PM 카드’가 출시돼, 오늘부터 G마켓을 통해 예약판매가 실시된다.
2PM 카드는 택연, 닉쿤, 준호, 준수, 우영, 찬성 등 여섯 멤버 각자의 개성을 담아 3가지 콘셉트(데일리, 시크, 판타스틱)로 구성됐으며, 정상급 사진작가 조선희가 기획부터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카드의 상세구성으로는 2PM 여섯 멤버 각각의 '친필 사인 레어카드 6종', 투명 재질로 2PM 멤버들의 입체감을 느낄 수 있는 ‘큐브 레어 카드 6종’을 비롯해 총 120종의 카드로 구성돼 있다.
이번 2PM 카드는 1팩(카드5장+응모권 1장, 3천원)과 1세트(10팩=카드50장+응모권 10장, 3만원)의 두 가지 상품 형태로 선보이며, 1세트를 구입하면 2PM 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고급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2PM 카드 예약판매는 G마켓 단독으로 3주간 실시되며, 그 기간 동안 세트를 구입한 구매자 전원에게 블랙 엔젤 콘셉트의 날개를 달고 찍은 대형 브로마이드를 제공한다.
또한 2PM 멤버가 착용한 의상, 사용한 소품 등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조선희 작가는 “2PM 멤버들은 새벽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이틀을 꼬박 촬영장에서 보냈다.”며 “충분히 힘들고 피곤했을 텐데도 힘든 내색 없이 전문 모델 못지않게 촬영에 임해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미스 리플리’ 이다해VS강혜정 패션 스타일
· 조인성, 해운대서 비키니 입은 여인과 데이트?
· 주택거래 정체, 토지로 돈이 몰린다
· 임재범, 예당과 전속 계약 맺었다
· 대한민국 구석구석 5박 6일 알뜰여행 떠나자
· 여름 휴가철, 디카 일병 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