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이 따라 11일 오전 6시 10분, 인기 침구 브랜드 ‘나라데코’의 여름용 침구 세트를 단독 판매한다.
이날 판매되는 ‘피톤치드 워싱 스프레드3종 세트’는 지난 달 방송에서 판매 35분 만에 2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며 매진을 기록한 제품.
핑크, 그린, 블루 세 가지 색상의 워싱 스프레드로 구성됐으며 대형(160*200) 99,900원, 특대형(180*210)은 109,900원이다. 특히 2만원을 추가하면 베개 커버를 색상별로 2장씩 총 6장을 함께 받아볼 수 있다.
100% 순면 소재의 천연 목화솜으로 피부에 자극이 적고, 땀 흡수력이 뛰어난 웰빙 상품으로 물로 세탁한 후 고열에 노출 시켜 건조하는 워싱 과정을 거쳐 촉감이 부드럽고, 위생적이다.
디자인 역시 꽃, 나뭇잎 등의 무늬를 활용해 이번 시즌 트렌드인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살렸으며, 이불 외에도 카페트나 소파 커버로도 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롯데홈쇼핑 침구 담당 김지연 CMD는 “올 여름 유례없는 무더위가 찾아올 것이라는 예보가 이어지면서 100% 순면 소재의 여름 침구를 일찍 선보였다”면서 “특히 항균 및 피톤치드 가공으로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가진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이소라 탈락 장혜진 출연 '정말?'
· 신기생뎐 ‘한혜린’도 땡땡이 패션
· 가볍게 먹자, '스키니걸의 가벼운 요리'
· 노출의 계절, 제대로 준비되셨나요?
· 드디어 베일 벗은 김현중, 블록터스터급 무대로 컴백
·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은행·카드사 여행상품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