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광고 모델 송승헌, 최지우, 빅뱅, 2PM, 현빈, 장근석, JYJ, 김현중 등이 함께 출연한 CM송 ‘소 아임 러빙 유(So I'm loving you) Ver.2’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쇼퍼홀릭의 환상의 나라(Shopper’s Wonderland)’ 콘셉트로 기획됐다.
매머드 급 스타가 총 출동한 풀 버전은 약 4분 분량으로 각 모델들의 개성을 동화 속에 녹여 조합해 하나의 몽환적인 느낌의 영상으로 완성시켰다.
현빈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JYJ의 사랑은 비를 타고(Singing in the rain), 빅뱅의 아라비안나이트, 최지우 송승헌의 미녀와 야수, 2PM의 보물섬, 장근석?김현중의 어린왕자 순으로 구성됐다.
롯데면세점 마케팅팀 남궁희 홍보 담당은 “지난 5월 29일, CM송 뮤직비디오를 유투브에서 임시 공개 했었는데, 3일간 동영상 조회수가 무려 18만 건을 기록했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롯데면세점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관광과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롯데면세점만의 엔터투어먼트 마케팅을 한층 더 강화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미 일본 내 한류 관련 케이블 방송 및 팬클럽 등에서 본 뮤직비디오의 조기 공개 및 콘텐츠 공유를 강력하게 요청하고 있어, 6월 중순 여행 성수기에 맞춰 집중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의 CM송 음원 파일과 모델 개인 버전 메이킹 필름 영상, 모델 스타 월페이퍼는 롯데면세점 홈페이지에서 6월 중순경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이소라 탈락 장혜진 출연 '정말?'
· 신기생뎐 ‘한혜린’도 땡땡이 패션
· 가볍게 먹자, '스키니걸의 가벼운 요리'
· 노출의 계절, 제대로 준비되셨나요?
· 드디어 베일 벗은 김현중, 블록터스터급 무대로 컴백
·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은행·카드사 여행상품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