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는 물가 걱정을 덜어 주는 ‘물가단속 임무완료’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패션, 리빙, 디지털 등 전 카테고리별로 물가 단속 베스트 상품을 엄선, 여름 상품을 최고 83% 저렴하게 판매한다.
코치 지갑 및 가방 최고 83%, 반팔 티셔츠 및 쪼리 슬리퍼 최고 55%에 선보이며, 선풍기, 수분 화장품, 런닝화 등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단돈 1,000원으로 즐기는 여름 패션 기획전’에서는 여름 인기 패션 아이템들을 1,000원 이하로 파격 할인 한다. 여름 필수 아이템인 선글라스는 배송비(2,500원)만 결재하면 손에 쥘 수 있다. 패션 양말은 51% 가격을 낮춘 880원에, 패션 브라끈은 95% 할인된 100원에 내놨다.
마트 11번가는 최저가 110% 보상제를 실시, 신선, 가공, 생활 잡화 등 매월 70개 품목을 선정해 오프라인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대비 최저가 가격으로 선보이고, 최저가가 아니면 차액의 110%를 환불해준다.
동시에 상품별 할인에 추가 할인까지 2번 할인되는 전 고객 행사도 실시한다. 전 카테고리 추가 할인 또는 OK 캐시백 적립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최대 3% 추가할인 또는 할인가에 110% OK 캐시백 추가적립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11번가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사전 가격 단속을 통한 물가 안정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실속 있는 가격에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고, 믿을 수 있는 가격에 빠르고 편리한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한지현 기자 (h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나가수, 이소라 탈락 장혜진 출연 '정말?'
· 신기생뎐 ‘한혜린’도 땡땡이 패션
· 가볍게 먹자, '스키니걸의 가벼운 요리'
· 노출의 계절, 제대로 준비되셨나요?
· 드디어 베일 벗은 김현중, 블록터스터급 무대로 컴백
· '더 저렴하게 더 알차게', 은행·카드사 여행상품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