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 키친(Jessica’s Kitchen)이 6월 10일 일산 라페스타점을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시카키친은 전문요리사가 바로 만든 씬 피자와 파스타, 이탈리안 디저트와 에스프레소 커피 등 11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아의 맛있는 비밀’이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신 메뉴 12종도 함께 맛볼 수 있으며, 생맥주도 무료로 제공된다.
다른 지점과 달리 제시카키친 라페스타점은 심플한 디자인의 새 BI를 적용, 더욱 신선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제시카키친 이용료는 평일 점심 18,500원, 평일 저녁 및 주말 22,500원(부가세별도)이다.
한편, 제시카키친은 라페스타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평일 런치고객에게는 한 달간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며, 아이패드2, CGV 영화예매권, 제시카키친 시식권 및 쿠키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평일 디너 및 주말 고객 중 연인 또는 가족단위 방문 시 낭만적인 분위기를 낼 수 있는 골드메달 스파클링을 테이블 당 1병씩 증정한다.
미스터피자 제시카키친 사업부 임원근 팀장은 “새롭게 BI를 바꾸는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더욱 신선하고 다양한 정통 이탈리안 홈메이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를 계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임수연 기자 (ys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정우성-이지아 결별, '뛰어넘기엔 너무 큰 상처'
· 전혜빈, 시드니서 구릿빛 피부와 매끈한 S라인 몸매 공개
· ‘치아 재테크’ 잘 하고 계세요?
· 11번가 ‘물가단속 임무완료’ 이벤트, 최고 83% 싸다
· 최지우-이연희 다정한 식당 데이트 화제
· 이마트, 곰팡이 피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