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강의 전문포털 챔프스터디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토익, 토플, 텝스 등의 인기 강좌를 특강 패키지로 묶은 ‘여름방학 특강코스’를 최대 53% 인하된 가격에 오픈한다.
챔프스터디는 토익, 토익스피킹 등 영어공인시험과 영어회화, 영작문, 영문법 등의 일반영어, 중국어와 일본어 등의 제2외국어, 정보처리기사, MS오피스 등의 자격증 강좌를 여름방학용 한정 패키지로 구성해 오는 21일까지 제공한다.
구매자 전원에 최대 53%에 이르는 수강료 할인과 25,000원 상당의 파워포인트 동영상강의 무료수강권, 20,000원 강의할인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홈페이지에 여름방학 목표를 작성하면 500포인트를, 매일 하루의 목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2,0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목표를 많이 작성한 5명에게는 목 쿠션을 제공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챔프스터디의 여름방학 특강 패키지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실력을 향상시키기에 적합한 강좌들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이번 패키지에는 해커스 베스트셀러인 해커스 토익 리딩, 리스닝 패키지도 포함돼 있어 토익 학습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텝스, 토플 등 특정 목표 하에 다양한 학습계획을 세우고 있는 대학생이라면 기존보다 저렴하게 수강이 가능한 챔프스터디의 여름방학 특강 패키지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성시경, 라디오 통해 ‘성시경 효과’ 발생
·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 윤도현, 러브레터 이후 3년 만에 음악쇼 MC 낙점
· 공병 가져오시면, 천 원 드려요
·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오피스 룩 스타일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