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일, 영화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가 개봉했다.
함은정, 황우슬혜 주연의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아이돌 그룹과 그 속에서 밝혀지는 어둡고 잔혹한 비밀을 다룬 영화로, 실제 아이돌 그룹 티아라의 함은정이 호러퀸 자리에 도전하며 관심을 끌고 있다.
함은정은 씨네21 -807호-의 표지를 장식하며 걸그룹이 아닌 여배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최근 출연하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의 귀여운 모습은 전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180도 변신을 하며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였는데, 메이크업을 담당한 마끼에 강수민 실장이 함은정의 여배우로서 아름다움을 강조한 메이크업에 대해 소개했다.
이번 표지 촬영에서는 함은정의 걸그룹 느낌을 지우고 여배우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헤어와 메이크업 작업이 진행됐다.
평소 짧았던 머리에 헤어피스를 붙여 길게 늘어뜨리고, 개봉 영화에 어울리는 하얀 의상과 창백한 피부표현으로 베이스를 깔아주었다.
가수활동이나, 우결 촬영 때와는 다르게 고혹적인 느낌의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강조했는데, 눈꼬리를 살짝 아래로 빼주었다.
노래부터 연기까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배우와 가수라는 타이틀 모두를 쟁취한 욕심 많은 아이돌 함은정의 앞으로 행보가 주목되는 한편, 8월에는 티아라 효민이 주연을 맡은 공포영화 ‘기생령’개봉이 예정돼 있어, 은정과 호러퀸 자리를 놓고 대결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쏘내추럴 파우더포룸 워터 리치 화이트닝 코핑 프라이머 (35ml, 18,000원)
식품 의약청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화장품으로,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을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톤을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빠른 흡수력과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피부 표면의 굴곡을 채워 모공과 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이후에 바르는 파운데이션과 파우더의 밀착력을 높여 하루 종일 뭉침 없는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 준다.
쏘내추럴 파우더포룸 롱 듀레이션 젤 아이라이너 (3g, 16,500원)
젤 타입으로 그리기가 쉬워 누구나 전문가가 그린 것 같은 세련된 눈매를 연출 할 수 있다.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선명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아이라인이 잘 번지는 홑 꺼풀이나 속 쌍꺼풀을 가진 여성에게도 유용한 아이템이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성시경, 라디오 통해 ‘성시경 효과’ 발생
· 하의실종패션 200% 소화를 위한 시크릿 아이템
· 윤도현, 러브레터 이후 3년 만에 음악쇼 MC 낙점
· 공병 가져오시면, 천 원 드려요
· 얌전하게 혹은 과감하게, 오피스 룩 스타일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