땀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 때문에 여간 신경 쓰이는 것이 아니다.
특히 여성들의 경우 메이크업을 자주 수정해줘야 하기 때문에 피부 상태에 더욱 예민해지는 것이 사실.
여름 전용 ‘롱래스팅 제품’을 까다롭게 골라야 하고, ‘오일페이퍼’로 항시 피지를 제거하고, 수시로 ‘메이크업 픽스 스프레이’까지 꼼꼼하게 뿌리는 눈물겨운 노력이 이어질 수밖에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들인 메이크업은 몇 시간이면 금방 자취를 감춘다.
아침의 보송보송한 메이크업 하루 종일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아름다운 미래로’ 오르비스의 ‘T존 컨트롤’은 여름철 과도한 피지분비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얼굴 피부에서 가장 피지 분비가 활발한 부분이 이마와 코 라인을 아우르는 T존인데, 유독 피지가 번들거리는 타입이라면 바로 이 T존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이 제품은 시원한 감촉을 주는 젤 타입의 T존 전용 에센스로 모공이 열리기 쉬운 피부를 꽉 조여주고 피지분비를 억제하여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피지와 땀을 흡수해주는 세범클리어 파우더와 모공을 조여주는 효과를 가진 식물성 보습성분 이질풀원액, 번들거림을 방지해주는 진피와 홉 원액을 원료로 만들어졌다.
아침 기초 스킨케어 후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손가락 끝에 소량을 취해 T존에 잘 스며들 수 있도록 발라주면 된다.
메이크업 위에도 사용가능하며, 메이크업 수정 시 오일페이퍼로 피지를 제거한 후에 가볍게 두드리듯 발라준 후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보다 산뜻한 느낌을 지속시킬 수 있다.
모공 코르셋 T존 컨트롤은 7월 말까지 시즌 특가로 1,000원 할인된 15,000원에 오르비스 더 샵과, 인터넷 홈페이지, 무료 주문 전화(080-301-5050)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이승환, “채림과 2003년 가장 행복했다”
· 딥다잉과 네온컬러 소화해야 진짜 스타일 종결자
· 이민호, 액션씬 촬영 중 차랑 반파 교통사고로 응급실 행
· G마켓, 240개 상품 최대 69% 할인 ‘타임세일’
· '신기생뎐', 뜬금없이 나타난 귀신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