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신한카드 전국 방방곳곳 여름이벤트 시작

입력 2011-06-16 11:27:53 수정 2011-06-16 11:28:10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신한카드는 여름철을 맞아 휴가와 관계된 업종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한 데 모아 ‘하(夏)! 하! 하! 신한카드,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휴가와 직접적 관련이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엔조이 베케이션(ENJOY VACATION)’을 살펴보자.

여름 휴가철에 필수적인 숙박, 요식, 주유 3대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3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또한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로 톨게이트 통행료를 결제하면 최대 1만원까지 이용금액의 50%를 캐시백해 준다.

행사기간은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이며 반드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사전에 참여등록을 한 후 이용해야 한다.

신한BC/체크/Gift카드는 제외된다.

같은 기간에 여름휴가사진을 신한카드 올댓여행 트위터(@shinhantravel)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마이신한포인트 1만점을 적립해주기도 한다.

휴가는 물론 계절적 수요가 많은 업종 워터파크, 가전제품 관련 혜택을 제공하는 ‘점프 인투 섬머(JUMP INTO SUMMER)’도 살펴보자.

7, 8월 두 달 간 오션월드, 캐리비안베이, 블루캐니언, 워터피아 등 전국 26개 유명 워터파크 및 스파와 한강 둔치의 여의도, 뚝섬 수영장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발론교육의 겨울방학 필리핀 어학캠프(5주), LG전자 42인치 3D TV, 한솔 오크밸리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워터파크 별 할인서비스 제공은 기본이다.

반드시 행사 워터파크를 이용하지 않아도 가고 싶은 워터파크에 투표만 해도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트권(5천원)을 증정하기도 한다.

행사응모 및 인기투표는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사이트 이벤트란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3대 가전매장에서는 7월 한달 간 시즌 행사상품 구매 시 최고 50만원 캐시백,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에 최대 10%의 포인트 리필(Refill)행사도 진행한다.

해외여행 및 항공기 이용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플라이 하이(FLY HIGH)’에도 알찬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6월 15일부터 9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여 등록한 후, 해외가맹점, 국내 8대 면세점, 국내항공사, 은행환전 등 4개 분야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최대 3%,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외가맹점 이용금액이 캐시백 기준 금액이 되는데 청구금액 기준으로 10만원(USD 100불) 이상 이용해야 하며, 이용 분야가 4개면 3%, 3개면 2%, 2개 이하면 1%를 캐시백해 준다.
현금서비스 및 신한BC/체크/법인/Gift카드는 제외된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캐시백은 물론 다양한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신한카드는 알찬 휴가 준비를 위한 쇼핑, 여행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도심에서 휴가를 보내는 고객들을 위해 문화공연 할인 등 휴가를 위한 모든 분야에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7월 10일부터 8월 20일까지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는 신한카드 BEACH ZONE 운영을 통해 파라솔, 튜브 등을 무료 대여한다.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는 인근의 주요 가맹점에서 연쇄적으로 이용하면 할인혜택이 더욱 커지는 ‘도미노 페스티발’도 진행하는 등 지역별 특화된 마케팅을 통해 혜택을 주기도 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올댓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응모가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올 여름에도 불볕더위가 예상되고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도 늘어날 것으로 보여 계절과 휴가를 모두 고려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모든 생활에 진정한 파트너가 되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자필 편지로 근황 공개, ‘엄마가 되고나니 너무 바쁘네요’
· 뱃살·허벅지 ‘있고’ 가슴 ‘없어’도 수영복 입는 법
· 장윤주, 이번에도 마네킹 몸매 선보여
· 엄태웅-주원 '훈남의 최후' 초절정 엽기셀카
· ‘골드키즈 시대’ 출산율 줄어도 유아용품 매출 ‘상승’
· 머리 한 번 땋았을 뿐인데 ‘청순녀’ 등극

입력 2011-06-16 11:27:53 수정 2011-06-16 11:28:10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