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와 걸그룹 missA 수지가 오는 7월 7일에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열리는 엠넷 ‘20’s Choice‘ MC로 발탁됐다.
‘20’s Choice‘ 제작진은 “송중기는 평소 엄친아로서 특유의 밝고 건강함이 20대를 대표하는 시상식 '20’s Choice'와 딱 맞아 떨어져 이번 MC에 선정됐다”고 전했다.
이어 “미쓰에이 수지 또한 평소 음악 프로그램 MC로 활발히 활동하며 떠오르는 차세대 MC로서 자질을 유감없이 뽐내온 데서 높은 점수를 받아 ‘20’s Choice레이디’로 발탁됐다. 송중기와 함께 환상의 호흡을 뽐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현재 수지의 트위터에는 “20’s Choice MC 됐습니다. 두근두근. 응원 많이 해주십시오. 키키”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MC확정을 비롯한 20’s Choice 시상 부문 및 후보자는 17일 오후 와이드 연예뉴스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와이드 연예뉴스 발표 후 17일 오후 6시부터는 싸이월드(music.cyworld.com)를 통해 직접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사전 행사로서 톡톡 튀는 20대의 젊음을 상징하는 ‘블루카펫 행사’는 5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 (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고소영 자필 편지로 근황 공개, ‘엄마가 되고나니 너무 바쁘네요’
· 뱃살·허벅지 ‘있고’ 가슴 ‘없어’도 수영복 입는 법
· 장윤주, 이번에도 마네킹 몸매 선보여
· 엄태웅-주원 '훈남의 최후' 초절정 엽기셀카
· ‘골드키즈 시대’ 출산율 줄어도 유아용품 매출 ‘상승’
· 머리 한 번 땋았을 뿐인데 ‘청순녀’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