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홍보대사 김연아가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박정현·김범수·김연우, 그리고 휘성과 함께 지난 18일 평창 알펜시아 콘서트홀에서 열린 삼성하우젠 ‘평창 스마트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평창 스마트 콘서트는 때 이른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음악과 함께 시원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삼성 하우젠이 준비한 행사다.
이번 행사는 지방에서 진행된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초대받은 800명의 관객들이 전원 참석해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평창 스마트 콘서트에는 ‘나가수’를 통해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박정현, 김범수와 함께 경연을 통해 음악적인 감성을 인정받은 김연우와 실력파 가수 휘성이 무대에 올랐다.
‘나가수’ 출연진들은 각자의 히트곡뿐만 아니라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고 있는 경연곡들을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박정현은 이번 콘서트에서 김연아 선수와의 듀엣으로 화제가 된 평창송 ‘꿈의 겨울’ 무대를 최초로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닮은꼴 두 스타 김연아와 박정현의 만남도 이뤄졌다.
삼성하우젠 스마트에어컨의 모델이자 평창 홍보대사인 김연아 선수는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박정현과 함께 평창송 ‘꿈의 겨울’ 녹음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삼성하우젠 평창 스마트 콘서트를 관람한 고객들은 “김연아와 박정현이 한 무대에서 보니 정말 친자매처럼 닮아 놀랐다”, “평창 알펜시아에서 피서를 즐기며 방송으로만 보던 꿈의 무대를 볼 수 있다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삼성하우젠 평창 스마트 콘서트는 삼성하우젠 스마트에어컨이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1박2일 간의 축제 ‘평창 스마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된 행사다.
무더위를 잊을 만큼 시원한 가창력을 소유한 인기가수들의 공연들로 꾸며지는 콘서트와 함께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 내에서 가족들과 자유롭게 보내는 ‘평창 스마트 캠프’로 진행됐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이민재 기자(lmj@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내마들’ 남궁민, 섹시·포멀 수트 패션 종결자
· 엄정화 나이트클럽 인증샷 공개 ‘여전한 댄싱퀸’
· BMK, 레게머리 풀고 청초한 예비신부 사진 공개
· 우울증이 먼저일까, 불면증이 먼저일까
· 올 여름, 어떤 원피스를 고를까?
[KIDSMOM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