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리우 삼바 카니발(Rio Samba Carnival)’을 오늘 24일부터 8월 21일 까지 롯데월드에서 만날 수 있다.
어드벤쳐 거리마다 깃털과 화려한 색상이 어우러진 장식들이 걸려 열정적인 삼바축제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고, 삼바 장식을 배경으로 추억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한다.
또, 식음, 상품 매장에도 남미 전통 문화를 체험하는 전통음식 메뉴와 기념품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 중에는 브라질 삼바 축제 현장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도심 속 한복판에서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바 퍼레이드’는 1백 명이 넘는 배우들이 참여해 삼바 축제의 열정, 야생 세계의 생명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약 50톤에 이르는 브라질 현지 제작 소품과 의상을 선보이는 퍼레이드는 브라질 리우 삼바 카니발의 화려함을 그대로 재현한다.
스테이지쇼 ‘삼바 브라질’은 살사, 람바다, 카포에라 등 남미 특유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춤과 파이어, 미스트 등 특수 무대효과가 어우러져 스펙타클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가변 특설 무대를 마련해 삼바 댄서와 관객들의 눈높이를 맞추어 함께 즐기는 축제 분위기를 연출한다.
고객들이 직접 삼바 무희들과 함께 퍼레이드 행렬에 참여해 축제 열기를 체험할 수 있는 ‘삼바 투어 퍼레이드’도 참여의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롯데월드는 기상청의 집중호우 예보 기간인 오는 7월 10일까지 ‘레인데이 특별우대’를 진행해 자유이용권을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손은경 기자(sek@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유아인, 이미숙에게 ‘25세이상 파격 멜로’ 찍고 싶다고 고백
· 2~30대 직장인 10명 중 8명 이상,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느껴
· 엄정화, 미모의 여동생 공개 ‘우월한 집안이네!’
· 장마철의 복병 무좀, 그 대책은?
· 유세윤의 UV, MBC 8시 뉴스 출연 ‘빵터지는 이태원 프리덤’
· 비키니 입고 싶지?‘바나나다이어트’가 답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