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는 올 여름 매력적인 바디라인으로 가꿔줄 ‘페퍼 바디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출시기념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토니모리는 이번 ‘1+1 이벤트’를 통해 ‘페퍼 바디라인 2종’ 세트 제품을 한 개 가격인 9,900원에 제공한다.
이번 제품은 허벅지 안쪽이나 엉덩이 등에 울퉁불퉁 보기 싫게 뭉쳐 있는 피부를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핫 페퍼 바디 라인 젤’, 쿨링 효과를 통해 피부에 긴장감을 부여해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쿨 페퍼 바디라인 클렌저’로 구성돼 있다.
‘페퍼 바디 라인’의 주요 성분은 고추이다.
고추에는 사과의 25배의 비타민 C가 함유돼 있어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부여하고 원활한 신진 대사를 돕는다.
또한 고추에 함유된 캡사이신 성분은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고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막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핫 페퍼 바디라인 젤’은 매운 고추에서 추출한 캡사이신이 함유돼 있어 강력한 핫 버닝 효과로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의 정돈을 돕고, 불필요한 붓기를 완화시켜 균형 잡히고 탄력 있는 몸매로 만들어 준다.
또한 가볍고 산뜻한 젤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산뜻하게 피부에 흡수돼 번들거림이 없다.
특히 피부 재생 및 촉촉한 보습 효과가 우수한 화이트 모이스춰 캡슐이 들어있어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한결 촉촉하고 활기 있게 가꿔준다.
‘쿨 페퍼 바디라인 클렌저’는 멘톨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시 시원한 쿨링 효과를 더해줘 무더운 여름철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통해 흐트러지고 처진 피부와 근육에 긴장감을 부여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또한 부드러운 미세 스크럽 알갱이가 피부 표면의 유해 물질과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제거해 한층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지원, 한국 여배우 중 근육량 최고!
· 레이디 제인 ‘조련퀸’ 등극 ‘쌈디를 매너남으로 훈육’
· 빗속에서도 사랑스럽게, 여성미 강조한 ‘레인코트’
· 김청, ‘사랑과 야망’ 출연당시 왕따 당한 경험 고백
· ‘2억2천만원’, 신종사기 국제우편 괴엽서 출현
· 여성 건강, 월경상태와 자궁건강에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