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ADT캡스, 예비 창업자 지원 연중 캠페인 ‘나는 사장이다’

입력 2011-06-22 10:46:17 수정 2011-06-22 10:47:12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2011년 6월 22일, 서울 - 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 )가 예비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후원하는 ‘나는 사장이다’ 캠페인을 시작, 관련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나눔과 상생 실현에 나선다.

ADT캡스의 연중 캠페인으로 진행될 ‘나는 사장이다’는 성공 창업자와 전문 컨설턴트의 조언을 통해 창업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홍보 판촉물 제작을 후원하는 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다 현실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매달 새로운 창업 멘토를 선정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이번 캠페인은 ‘나는 사장이다’ 공식 블로그와 ADT캡스 기업 블로그 '더 세이프 스토리(The Safe Story, http://adtblog.co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캠페인은 성공 창업자와의 인터뷰, 전문 컨설턴트의 컬럼, 성공 멘토와의 저녁식사, 그리고 홍보 판촉물 제작 후원 등 한 달을 기준으로 총 4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특히, 인터뷰를 진행한 성공 창업자로부터 일대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저녁식사 이벤트는 창업 선배에게 실질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로 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나는 사장이다’에서 선정한 첫 번째 성공 창업자는 이태원의 대표적인 디저트 카페, 타르틴의 이영호 사장. 이영호 사장은 인터뷰를 통해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차별화ㆍ표준화 전략으로 카페 창업에 성공한 스토리, 창업 후 평균 6개월이 걸리는 안정기간을 3개월로 단축한 그만의 전략 등을 공개했다.

이영호 대표와의 일대일 멘토링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나는 사장이다’ 블로그와 ADT캡스 기업 블로그의 ‘성공 멘토와의 저녁식사 이벤트’에 간략한 본인 소개와 함께 이영호 사장과의 저녁식사를 원하는 이유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내달 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5일 개별 통지 및 블로그에 공지한다.

한편 ‘나는 사장이다’는 창업 3개월 만에 프랜차이즈로 확대된 ‘3초삽삼겹살’ 김병영 사장을 다음 멘트로 선정,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삼겹살’로 창업에 성공한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ADT캡스 신규고객 대상 홍보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19일까지 ADT캡스 보안 서비스를 개통하고 이벤트를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머그컵, 장바구니, 알람시계 등 홍보 판촉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7월 22일 발표된다.

ADT캡스 김수영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나는 사장이다’ 캠페인은 사회적 약자의 안전과 행복을 지키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오고 있는 ADT캡스의 나눔과 상생 실천의 일환으로 기획됐다”며 “도전정신을 갖고 창업에 도전하는 모든 이들이 창업 선배들의 냉정하면서도 실질적인 조언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의 꿈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다연 기자(cdy@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하지원, 한국 여배우 중 근육량 최고!
· 레이디 제인 ‘조련퀸’ 등극 ‘쌈디를 매너남으로 훈육’
· 빗속에서도 사랑스럽게, 여성미 강조한 ‘레인코트’
· 김청, ‘사랑과 야망’ 출연당시 왕따 당한 경험 고백
· ‘2억2천만원’, 신종사기 국제우편 괴엽서 출현
· 여성 건강, 월경상태와 자궁건강에 주의
입력 2011-06-22 10:46:17 수정 2011-06-22 10:47:12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