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Total News

에스테틱 K, 국비지원과정 자격증반 개강

입력 2011-06-24 15:25:19 수정 20110624152611
  • 프린트
  • 글자 확대
  • 글자 축소

고용 불안으로 자격증 취득하고 취업, 창업 성공하는 사례 급증하고 있다.

‘피부미용 교육의 명문’ 에스테틱 K 아카데미에서는 오는 7월 피부미용사 국가 자격증 대비반에 대해 수강료를 국비로 지원 받을 수 있는 직업능력개발 계좌제 훈련 과정을 개강한다.

직업능력개발 계좌제란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1인당 200만원의 금액을 ‘내일배움카드’ 형태로 지원, 구직과정에 따르는 제반 훈련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국비지원 제도이다.

에스테틱 K 아카데미에서는 이번 계좌제 과정을 통해 피부미용 전문가 입문부터 실전 취업까지 완벽준비가 가능한 원스톱 훈련 과정을 제공한다.

피부미용 자격증 대비반 및 실기반, 그리고 실전 취업 대비반이 바로 그것. 이로서 쉽고 빠른 자격증 취득 및 취업 100% 보장의 실전 테크닉까지 원스톱 해결이 가능하다.

‘자격증 대비반’(7/4 개강)은 이론과 실기를 종합한 총 3개월(120여 시간) 가량의 훈련 기간을 두어, 전공에 관계없이 희망자 누구나 훈련 받을 수 있다.

이번 과정은 제 4회 국가기능사 시험(피부미용사)에 응시할 수 있도록 시험일정과 커리큘럼이 맞춰져 있어 자격증 취득의 부담을 줄이고 있다.

또한 입문 과정인 만큼 초보자들도 쉽고 흥미를 가지며 배울 수 있도록 수강생 눈높이에 맞춘 교육으로 합격을 돕고 있다.

‘실전 취업 대비반’은 취업에 유리한 전문성 확보를 위해 개설된 강좌로, 실제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테크닉 기법 및 살롱 실무 위주의 훈련과정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전 취업 대비반’은 수업 종료 후 취업이 100% 연계되어 훈련생들의 만족도가 월등히 높다.

아카데미 김하나 교육팀장은 “자격증 취득 과정뿐만 아니라, 취득 이후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급 테크닉 과정에 대해서도 국비 지원 대상에 포함되어 있는 만큼, 자격증 취득부터 실전 대비까지 원스톱으로 교육받을 수 있다”며, “피부미용에 관심을 갖는 다양한 사람들이 계좌제를 충분히 활용하여 자신의 커리어 쌓기에 힘쓰길 바란다.”고 전했다.

계좌제 연계 과정(자격증 대비반)을 신청하는 수강생들은 교육비용의 60%에 해당하는 금액을 국비지원을 통해 제공 받게 되어, 본인이 부담할 금액은 교육과정에 따라 20만원부터 최대 30만원 선이다.

또한 실기 시험에 필요한 화장품 세트(16종, 30만원 상당)를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대부분의 학원들이 훈련생 자비로 부담하고 있는 것에 반해, 화장품 무상 지원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훈련생들을 경제적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이다.

이 외에 철저한 담임 시스템을 통해 자격증 취득부터 이후 취업에 이르기까지 커리어 전반에 이르는 컨설팅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한 국비지원 과정의 ‘자격증 대비반’은 총 16명의 소규모 정원제를 운영하고 있어 조기 선착순 마감이 예상된다.

수강 신청은 사전 상담 및 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윤지희 기자(yj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김구라, “이경규는 지독한 이기주의자”
· 세 끼 다 먹고 20kg 감량한 ‘종이컵 다이어트’ 화제
· 빅마마소울, 4살 연하 남편, 11살 연상 남편 부부이야기 화제

· 법원, 삼성반도체 근로자 백혈병 일부 승소 판결
· 예비신부 유진, 요정 아닌 뚱녀 변신?
· '하의실종 패션‘의 완성은? 늘씬한 다리
입력 2011-06-24 15:25:19 수정 20110624152611

  • 페이스북
  • 엑스
  • 카카오스토리
  • URL
© 키즈맘,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