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은 지난 23일, 경기도 파주 시청에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
기증식에는 김선옥 파주시청 주민생활과장과 임한수 에듀윌 이사, 이철훈 파주학원장, 김용태 부천학원장이 참석했다.
에듀윌은 지난 1월부터 연중 나눔 행사로 ‘사랑의 쌀’을 기증하고 있다.
구로구종합사회복지관을 시작으로 2월 서울 노원구청, 3월 인천 부평구청, 4월 서울 동작구청, 5월 부천시청에 ‘사랑의 쌀’이 기증됐다.
‘사랑의 쌀’은 매월 각 지자체 및 사회복지관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된다.
특히 1월의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에듀윌 회원들 이름으로 ‘사랑의 쌀’을 기증하면서 기업차원에서 이뤄지는 나눔 활동을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으로 확대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달에는 에듀윌 인천 부평학원과 서울 대방학원, 경기 부천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에 이어 경기 파주학원의 지역사회공헌 활동으로 진행됐다.
본 기업은 지난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다.
그 밖에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임한수 에듀윌 이사는 “연중 나눔 행사로 진행하고 있는 에듀윌의 ‘사랑의 쌀’이 벌써 6번째를 맞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작지만 모이면 큰 힘이 되는 나눔 활동에 늘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조으뜸 기자(ced@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경찰 “대성, 불구속 기소의견으로 송치할 예정‘
· 보험사 직원은 모두 '자기신체' 보다는 '자동차상해'(?)
· 서민정, '귀요미 딸 예진 사진 공개'
· 용감한형제, 히트곡 저작권료 얼마 받을까? "다 합치면 100억 이상!"
· 장마 걱정 없는 스타일리시한 장마룩 연출법
· 무더운 여름철, 꿀피부 만드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