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3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의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공개한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당초 예정일에서 하루 앞당겨 국내 개봉일을 확정했다. 하루라도 빨리 영화를 만나고 싶어 하는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전하는 가운데 공개된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급증시킨다.
한 세기를 장식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장엄한 판타지의 역사가 마침내 끝을 맺는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최종편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가 드디어 11년 동안 팬들의 사랑 속에 걸어온 대장정의 대미를 장식하게 되었다.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호그와트의 운명이 걸린 해리 포터와 볼드모트의 마지막 전투를 그린 판타지 블록버스터. 앞서 개봉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1’과 함께 마지막 일곱 번째 시리즈가 두 편으로 나누어진 것이다.
전편의 마지막 장면이 최강의 적인 볼드모트와의 운명적인 전쟁의 시작을 예고하며 끝났기 때문에 이번 편에서는 최후의 전투가 본격적으로 시작돼 영화의 대부분이 채워질 예정이다.
이번 최후의 전투에는 시리즈를 모두 합한 것만큼의 마법과 캐릭터들이 동원되는 등 대단원을 위해 총력을 퍼붓는다.
무너진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수많은 상처를 입은 채 서 있는 해리 포터 삼총사의 모습을 담은 본 포스터가 마지막 전투의 치열함을 예고한다.
또한 함께 공개한 본 예고편의 화려하면서 압도적인 영상은 시리즈사상 최고의 스케일과 스펙터클을 예상하게 만든다.
특히 마지막인 이번 편은 시리즈 최초 3D로 제작되어 더욱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 영상이 이런 기대에 확신을 심어주는 듯 3D의 완성도 역시 보장하고 있다.
온라인 상에서 먼저 공개된 본 예고편은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21세기 최고의 영화이자 최고의 흥행신화 ‘해리 포터’ 시리즈 최종편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 2’는 마침내 7월 13일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2D와 3D, 3D 아이맥스 버전으로 공개된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성희 기자(ksh@kmomnews.com)
[키즈맘뉴스 BEST]
· 박신혜, '청순청순' 열매 머금은 여대생 변신
· 다리는 예쁘게, 발은 편안한 ‘샌들 고르는 법’
· 식품업계, 인공첨가물 없는 ‘천연재료’ 대세
· 장마 걱정 없는 스타일리시한 장마룩 연출법
· 클래식과 트렌디함을 넘나드는 스트라이프